윤세아 나이 몸매 아는형님 서장훈과 핑크빛?
윤세아가 아는 형님에 출연하였습니다. 오늘 저녁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출연하는 배우 윤세아와 이준호가 전학생으로 출연하였는데요. 윤세아는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과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두사람은 예능 프로 내 귀에 캔디에서 전화로 인연을 맺었던 사이였는데요. 두사람은 대화만 나눴었고 실제로 만난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습니다.
윤세아는 서장훈과의 통화가 예쁜 추억으로 남아있어 서장훈과 실제로 만나게 된다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낭만적으로 만나고 싶어 아는 형님의 출연을 두고 고민을 했다고 수줍게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윤세아의 고백에 서장훈은 쑥스러운 듯 얼굴을 붉히며 부끄러워 했고 그 모습을 목격한 형님들은 이를 놓칠세라 장훈을 놀리며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합니다.
윤세아의 본명은 김보영으로 1978년생입니다. 올해 나이 40살인데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뛰어난 미모와 놀라운 몸매를 가졌습니다. 키 165cm에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용인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윤세아는 2005년 영화 혈의 누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궁녀, 평행 이론, 수상한 이웃들, 인류멸망보고서 - 해피버스데이, 마담 뺑덕, 남과 여, 해빙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는 2005년 SBS 프라하의 연인을 시작으로 박치기왕, 스마일 어게인, 얼마나 좋길래, 연애결혼, 시티홀, 아내가 돌아왔다, 여우의 집사, 당신 참 예쁘다, 신사의 품격, 내 사랑 나비부인, 구가의 서, 이브의 사랑, 엽기적인 그녀, 비밀의 숲에 출연하였으며 현재 JTBC의 새 월화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를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윤세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oveyoonsea
그냥 사랑하는 사이 출연진 프로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