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르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었는데요.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만수르는 아니었습니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사우디 아라비아의 만수르 빈무크린 왕자가 정부 고위 관료 7명과 함께 헬기를 타고 예멘 국경 인근에서 이동하던 중 헬기가 추락하면서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헬기가 추락한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현재 헬리콥터 잔해 수색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제1왕위 계승자인 32살의 무함마드 빈살만 왕세자가 일가 친척을 상대로 대대적인 숙청 작업을 벌이고 있는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사우디아라비아의 왕자들이 잇따라 사망하여 이번 만수르 왕자의 죽음이 숙청 작업과 연관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심의 목소리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또 다른 만수르가 소환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만수르 하면 떠오르는 우리가 알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 FC의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 입니다. 만수르 하면 부의 상징인 만큼 그가 가진 재산은 어마어마한데요. 공식적인 개인 재산이 30조에 이른다고 하며 그의 가문인 아부다비 왕가가 보유하고 있는 재산은 무려 600조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공식적인 부분이 저정도이니 전체 재산은 훨씬 더 많을것이라고 하네요.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입니다. 국적은 아랍에미리트인데요. 아랍에미리트의 아부다비 가문의 왕자이며 아랍에미리트의 부총리를 맡고 있기고 합니다. 만수르는 아름다운 부인이 있는것으로도 유명한데요. 특히 둘째 부인의 미모가 엄청납니다. 요르단의 공주라고 하는데요. 한 방송에서 만수르의 둘째 부인의 모습을 보고는 인형이야 사람이야 할 정도로 매우 아름다운 미모로 사람들을 놀래켰습니다. 딸도 엄마를 닮아 엄청나게 예쁘네요.
만수르의 첫째부인은 아부다비의 공주로 이름은 알리아 1977년생으로 알려졌습니다. 첫째 부인의 미모도 남다르네요.
우리가 알던 그 분은 아니지만 만수르 빈무크린 왕자의 명복을 빕니다.
만수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hmanso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