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가 라붐 탈퇴를 알렸습니다. 율희는 걸그룹 라붐의 멤버였는데요. 아쉽게도 오늘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리며 탈퇴 소식을알렸습니다. 지난 9월 자신의 sns에 FT아일랜드의 멤버 최민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이 사귀는 것 아니냐는 추측들이 올라왔고 결국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열애 소식이 알려진지 2개월 만에 팀 탈퇴를 결정한 율희에 여러가지 추측이 나오고 있으나 소속사 측은 열애 공개 때문에 탈퇴를 하는 것은 절대 아니며 율희가 여러차례 연예계 활동에 뜻이 없음을 알려왔고 오랜 상의와 고민 끝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해 전속계약을 만료하기로 하였다고 전했습니다. 또 라붐을 아껴주시는 팬분들께 죄송하며 나머지 멤버들과 라붐이 빨리 제 자리를 찾을 수 있게 힘쓰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오늘 율희가 직접 팬카페에 올린것으로 알려진 글입니다. 율희의 입장과 심경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율희가 탈퇴를 한 걸그룹 라붐은 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을 멤버로 한 6인조 걸그룹으로 2014년 데뷔하였습니다.
율희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입니다. 키 166cm에 몸무게 49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율희와 열애중으로 알려진 최민환은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키 171cm 62kg으로 알려져 있려져 있으며 2007년 FT아일랜드로 데뷔하였습니다.
아쉽게도 더는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밝힌 율희양 이제 21살이니 아직 어리고 기회도 많이 있을텐데요. 어느 자리에서든 행복하게 지내길 바라며 예쁜 사랑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