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구척장신 Vs 원더우먼
오늘 22일 방송될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기존팀과 신규팀의 첫 대결인 ‘FC구척장신’과 ‘FC원더우먼’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두 팀 모두 시즌 2 시작 이후 새롭게 강팀으로 떠오른 만큼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승부를 예고하는데요. 특히 누구보다 경기 경험이 많은 ‘FC구척장신’과 이제 막 정규리그에 발을 디딘 신예 ‘FC원더우먼’ 중 누가 우승을 거머쥘지도 관심사입니다.
FC구척장신’은 경기 경험이 많은 만큼 변화도 많이 겪은 팀으로, 산전수전을 겪은 끝에 드디어 시즌 2 정규리그 첫 경기를 펼치게 됐습니다. 前주장 한혜진의 빈자리를 채우게 된 現주장 이현이부터 전력 강화를 위해 투입된 NEW 멤버 ‘프로골퍼’ 차서린의 강철 체력과 뛰어난 피지컬을 활용할 플레이까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한편 화려한 데뷔전을 치르고 정규리그에 첫 발을 딛는 ‘FC원더우먼’의 활약도 기대되는데요. 데뷔전에서 송소희와 황소윤, 일명 ‘쌍소 투톱’의 눈부신 세트 플레이가 골문을 연달아 흔들며 1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많은 팀들의 견제를 받고 있어 이들의 경기력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병기 ‘패션 디자이너’ 요니P도 못 하는 운동이 없는 올라운더 생활 운동인으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됩니다.
김진경 프로필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는 김진경은 패션 모델 겸 방송인입니다.
김진경은 1997년 3월 3일 서울에서 출생했고 나이 24세입니다. 키 173cm에 몸무게는 54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몸매 사이즈는 B-W-H 31-22-35이며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를 통해 데뷔하여 이후 연기자, 예능 등에 출연하며 현재는 골 때리는 그녀들 구척장신의 멤버입니다.
2012년 16살의 나이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 3'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었고, TOP3까지 올라가 준우승했습니다. 프로그램 초반에는 서투른 모습을 보였지만, 사진작가 조선희와 올림픽 종목을 주제로 한 육상 화보 미션에서 좋은 사진이 나오며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고 해외 로케이션 촬영 미션에서는 보리 작가와의 사진으로 2위를 차지했고, 수중 광고 촬영은 상당히 애를 먹었으나 마지막 컷을 잘 뽑아내어 주제와 잘 맞는 컷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촬영 감독은 정말 마음에 들었는지 김진경의 사진을 한동안 자신의 홈페이지 메인으로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인형을 주제로 한 화보 미션에서 멘토 한혜연이 포즈를 거의 다 만들어준 덕에 1위에 올라 논란이 되었는데요. 특히 같은 출연자들 중에서는 김진경을 향한 뒷담화나 저격을 하는 인터뷰가 방송돼 더 큰 파장을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오기가 있는 김진경이 서커스샷에서 대박을 터뜨려 인생샷을 찍었고, 결국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마지막 파이널샷을 잘 찍고 런웨이까지 성공적, 최종 2위로 마감하고 에스팀 전문 모델로 들어갔습니다. 이후 커리어는 한국내에서 A급 모델이 되었으며 각종 잡지사진에서 안 나오는 곳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지며 서울컬렉션에도 쇼에 7~8개씩 올랐습니다.
2015년 즈음부터 각종 예능과 연기활동을 시작하면서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진경은 과거 마리텔 생방송 중 황재근이 김진경에게 2NE1의 씨엘을 닮았다고 하자, 김진경이 짜증스러운 말투로 "아! 진짜 왜 그러세요!"라고 했다가 비판을 받기도 했느넫요. 곧바로 씨엘을 너무 좋아한다며 수습을 했지만, 해당 장면은 즉시 논란이 되었습니다.
씨엘 입장에서 무례한 행동이었다는 말이 나오던 중, 결국 본인의 SNS 계정으로 사과했는데요. 결국 이 사건으로 인해 김진경과 황재근은 마리텔에서 하차하게 됐습니다.
2019년 5월 30일 8살 연상의 힙합 뮤지션인 크루셜 스타와의 열애설이 보도됐고, 1년 정도 사귄 사이라며 연애를 인정했지만 이후 2020년 1월경에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진경은 드라마 안단테, 퍼퓸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다수의 뮤직 비디오는 물론 마리텔, 우결 시즌 4, 정글의 법칙, 해피투게더 등에 출연하며 현재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