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김종국 안양집 재개발 나이 키 몸매 결혼 학력 송지효 미우새 인스타그램 로이더의혹

기다림속너의 2021. 12. 4. 09:05
반응형
728x170



최근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서 김종국이 어머니와 함꼐 어린 시절 살았던 안양 동네를 찾아 추억에 젖어 재개발 예정인 안양집을 언급했습니다.

미우새에 출연중인 어머니와 함꼐 과거를 돌아보는 김종국의 모슴이 담긴 'GYN종국 비긴즈...' 편이 공개되었는데요.

 

 

 

최근 로이더 의혹 제기로 인해 논란이 있었던 김종국은 "오랜만에 나의 뿌리를 찾아서 안양의 예전 집을 가겠다"고 말하며 "도핑테스트 결과가 조금 늦어질 수도 있는데 이걸 어떻게 메꿀까 생각하다 안양가서 헬스 시작한 스토리도 얘기하고, 안양의 추억을 전해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로이더 의혹이란 최근 캐나다 헬스 트레이너 유튜버 그렉 듀셋이 제기한 '약물로 근육을 키우는 사람'으로 곤욕을 치뤘는데요. 이에 김종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댓글창에 "꾸준한 노력과 정신력만으로도 46세에 남성호르몬 9.24! 2년 전이라 지금은 조금 낮아졌으려나, 여러분들도 충분히 가능하다"라며 "이제는 이거 자랑하고 다녀도 될 것 같다. 이게 많이 대단한거였나보다"라고 밝히며 그렉 듀셋의 주장에 반박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그렉 듀셋은 "김종국의 남성 호르몬 수치는 비정상적인 수치"라며 김종국의 약물 사용 가능성을 재차 언급해 결국 김종국은 대형로펌의 박민철 변호사와 함께 출연해 그렉 듀셋에게 마지막 경고를 하며 "저는 최소한 그분이 사람으로서 사과를 하고 본인 스스로 깨끗이 결정할 수 있는 기회는 드릴 생각은 가지고 있다. 사과를 하든 안 하든 저는 어쨌든 도핑 결과가 나오고 마무리되면 이에 대한 콘텐츠는 무조건 마무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그렉 듀셋은 영상을 올려 "김종국에 관해 그의 몸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던 비디오들을 내리겠다. 그는 아마도 자연적인 몸이다"라고 그간의 주장을 철회하며 영상을 삭제했습니다.

이에 김종국은 이런 논란들과 관련해 "몇 주 힘들었는데 기운도 끌어올리고 초심도 좀 찾으려고 한다. 스토리가 있는 곳은 제가 찍겠다"면서 짐종국 방송의 취지를 밝혔습니다.

 

 

김종국은 다른 방송에서는 안양집을 다뤄본 적이 없다고 밝히며 "런닝맨에서 갔는데 어릴 때는 돈이 없어서 단골집도 없었다. 나는 용돈이 없었다. 학교에 돈을 내야 하면 말씀드리고 어릴 때부터 돈에 대한 가치가 컸다."고 말하며 추억에 빠져드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그동안 미우새에서 보지 못한 모습들을 보여주며 "우리 아버지가 워낙 독한 것도 있었고, 고등학교 3학년까지 보세 신발을 신었다"며 아르바이트는 공사장에 나가는 걸 두 번 했다. 인력 시장처럼 담당하시는 반장님들이 쭉 서 있으면 데려간다. 일을 가면 하루에 7만원을 준다. 엄청 벌었다"며 어린 시절 어려운 상황도 털어놨습니다.

 

 

부모의 반대 속에서 가수 활동을 준비했던 김종국은 "각서를 썼었다. 6개월 준비 해보고 안 되면 바로 재수 준비를 하기로 했다. 어머니는 지금도 말하지만 어디 가서 사기 맞은 것이다. 네 외모와 네 실력으로 누가 연예인을 시켜주느냐고 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이 어린 시절 안양에서 터보로 데뷔를 하고 오래된 건물에 한층에 위치한 낡은 헬스장에서 헬스를 시작한 사실을 알리기도 하며 김종국의 어머니가 합류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함꼐 안양에서 살았던 집 앞에 도착한 김종국은 "이 집이 재개발되고 유일한 어머니 아버지의 재산"이라고 소개했는데 어머니는 "집이 터가 좋아서 너희들이 저기서 잘 자라줬다"고 얘기했습니다. 이에 김종국은 의사인 친형을 언급하며 "저 것을 형을 주는 거다 저집?"이라고 확인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에 어머니는 "그러기로 했잖아"라며 미소를 지었고 김종국은 농담조로 자신에게는 무엇이 없냐고 다시 묻자 "너는 지금 우리 바산종 집"이라는 어머니의 말에 김종국은 "그것은 내가 산 집이다. 내돈내산"이라고 말하며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종국과 어머니가 출연하는 미우새는 SBS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김종국

생일 1976년 4월 25일

나이 45세

키 178cm

몸무게 82kg

가족 아버지 어머니 형

학력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데뷔 1995년 터보

 

 

2021.12.03 - [유용한정보/스타] - 왁싱 손담비 이규혁 열애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행복하세요~!

 

왁싱 손담비 이규혁 열애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행복하세요~!

연예계에 또 한번 핫한 러브라인이 등장해 화제인데요. 바로 가수 출신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이 열애 중으로 확인됐습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친구로 알고 지내다

darkening.tistory.com

2021.12.02 - [분류 전체보기] - 이재환 회장 의혹 '루머' 법적대응 아이즈원 최예나 나이 키 몸매 학력 성격

 

이재환 회장 의혹 '루머' 법적대응 아이즈원 최예나 나이 키 몸매 학력 성격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최근 CJ 이재환 재산홀딩스 회장이 뒤를 봐준 연예인 A씨라는 루머에 휩싸이며 소속사 웨이화 엔터테인먼트가 대응에 나섰다고 합니다. SBS는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이

darkening.tistory.com

2021.11.28 - [분류 전체보기] -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조회수 나이 키 몸매 학력 설운도 인스타그램 프로필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조회수 나이 키 몸매 학력 설운도 인스타그램 프로필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4300만 뷰를 넘었다. 지난 3월 9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27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