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76세 김용건, 혼전임신 직접 언급 "민망하지만 돌잔치 초대할게요"

피드뉴스 2021. 11. 3. 12:26
반응형
728x170

배우 김용건이 '그랜파'에서 늦둥이 출산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6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되는 MBN '그랜파'에는 김용건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 임하룡의 제주도 여행에 동행한다.

 

 

최근 녹화에서 김용건은 '그랜파' 4인방과 만남을 통해 자신이 처했던 상황에 대해 솔직담백하게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용건은 "처음에 섭외를 받았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 망설여졌는데, 주변의 응원으로 용기를 내게 됐다"라고 밝혔다.

 

 

김용건은 '그랜파' 형님들에 대한 고마움으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는 이야기도 빼놓지 않는다. 최근 그는 39세 연하인 오랜 연인의 혼전임신과 이슈를 언급하며 "나락으로 떨어진 상황이었는데, 최근에도 백일섭이 전화를 여러 번 해서 '괜찮다, 소주 한 잔 하자'며 위로해줬다"라며 "그동안 형님들이 같이 걱정해주셔서 큰 힘을 얻었다"고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했다. 나아가 김용건은 "민망스럽지만, 돌잔치에 초대할게요"라는 폭탄 발언으로 '그랜파' 멤버들과 도경완을 모두 쓰러지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김용건이 오직 형님들 앞에서만 털어놓을 수 있는 자신의 속이야기를 담담히 전한 데 이어, 타고난 위트로 그간의 상황을 표현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라며 "'그랜파' 4인방과의 여행에 최적화된 게스트인 김용건의 분량 맹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8월, 1946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올해 76세인 김용건이 39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2세 출산을 두고 갈등을 빚고 있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 소식이 알려진 후 김용건은 이 여성과 갈등을 봉합하고 태어날 아이의 아버지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1.11.03 - [분류 전체보기] - 탤런트 노유정, 이영범 외도녀 누구길래?

 

탤런트 노유정, 이영범 외도녀 누구길래?

개그우먼 노유정이 전 남편 이영범의 불륜녀를 언급한 가운데, 의심 여배우가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 지난달 29일 푸하하TV 유튜브 채널에는 '개그우먼 노유정을 보고 계속 눈물을 흘리는 정호근

darkening.tistory.com

2021.11.03 - [분류 전체보기] - 대학 기숙사서 성관계 소리가 복도까지 들려요

 

대학 기숙사서 성관계 소리가 복도까지 들려요

연세대 인천 송도캠퍼스 기숙사 복도에서 성관계하는 듯한 여성 신음 소리가 들렸다는 제보가 쏟아졌다. 지난 1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는 한 남녀가 기숙사에서 성관계를 하고 있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