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송선미 남편 수상소감 언급 오늘도 그를 위해 버틴다 절절한 사부곡

기다림속너의 2017. 12. 31. 03:59
반응형
728x170

송선미 남편 수상소감 언급 오늘도 그를 위해 버틴다 절절한 사부곡

어제 열린 2017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연기상을 수상한 송선미의 수상소감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송선미는 어제 시상식에서 연속극 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무대에 오른 송선미는 수상소감을 밝혔는데요. 남편을 언급하며 하늘에서 보고 있을 신랑을 위해 하고 싶은 얘기가 있다며 정의는 꼭 이뤄지고 밝혀진다. 적어도 제 딸에게 그런 대한민국을 물려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하였고 먼저 떠난 남편을 애도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송선미의 얼굴에는 이루 말할수 없는 깊은 슬픔이 보였고 절절한 사부곡으로 주위를 숙연케 하였습니다. 





지난 8월 송선미 남편의 갑작스런 사망소식이 전해져 큰 충격과 함께 주위를 안타깝게 하였는데요. 이후 남편이 청부살해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송선미에게 위로와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당시 돌아온 복단지에 출연 중이던 송선미는 남편을 잃은 큰 충격과 슬픔속에서도 촬영장에 복귀해 종영 때까지 촬영을 마치며 슬픔을 이겨내고 극복하려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남편 생전 애뜻한 금술을 자랑하던 송선미 부부는 2015년 결혼 9년만에 딸을 출산하는 경사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어린 딸과 남겨진 송선미에게 격려가 쏟아졌는데요. 참 안타깝네요.





송선미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하는 일을 지지해주고 힘들거나 자신없어 할 때 누구보다 용기를 줬던 사람이라며 그 사람이 그립고 그립지만 그를 위해 나는 오늘도 힘을 내고 버틴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수상 축하드리며 정의가 꼭 이뤄질거라 믿습니다. 슬픔을 이겨내시고 행복해 지시길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680억 유산분쟁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결혼 딸 출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