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제시 나이 성형고백도 당당한 쎈언니 그럼 이게 진쫜줄 아랐써여?

기다림속너의 2017. 12. 17. 14:23
반응형
728x170

제시 나이 성형고백도 당당한 쎈언니 그럼 이게 진쫜줄 아랐써여?

가수이자 랩퍼 제시가 이번주 미우새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궁상민 이상민과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친분이 있다는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둘이 어떤 이야기를 풀어갈지 궁금해지는데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5살입니다. 친구를 하기엔 나이 차이가 좀 많군요. ㅎㅎㅎ...








제시( Jessi )의 본명은 호현주입니다.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며 미국 뉴욕에서 태어난 재미교포2세로 미국 국적입니다. 2005년 제시카 H.O로 데뷔하였으며 2006년에는 업타운의 멤버로 합류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일이 생각처럼 풀리지 않아 미국으로 돌아가기도 하였지만 음악을 포기할수 없어 다시 돌아 왔다고 하네요.





2015년 출연한 언프리티랩스타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이며 큰 화제가 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시는 키 165cm에 몸무게47kg이라고 합니다. 비키니나 노출이 있는 옷을 입은 모습을 보니 몸매가 굉장히 대단해보이는데요.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가슴 성형을 당당하게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방송중 제시는 했으면 보여 주는 게 정상이라며 여성들이 숨기고 다니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하였고 그럼 이게 진쫜줄 아랐써여라는 발언으로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제시는 눈과 코 성형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고백을 했는데요. 공개된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의 모습과는 다른 귀엽고 순둥순둥한 모습입니다. 



예전의 귀여운 모습에 MC들은 전이 더 예뻤는데 왜 성형을 했냐고 묻자 제시는 나도 후회해요라고 웃으며 답하기도 하였습니다.





제시는 진짜 사나이와 슬램덩크 등 예능 프로에 출연하여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소녀시대의 멤버 티파니와 수지, 원더걸스의 유빈과 절친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솔직 당당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제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essicah_o/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