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소유 솔로 데뷔 섹시는 쉽니다 청순으로 돌아온 기우는 밤

기다림속너의 2017. 12. 13. 20:43
반응형
728x170

소유 솔로 데뷔 섹시는 쉽니다 청순으로 돌아온 기우는 밤

소유가 홀로서기를 시작했습니다.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신곡 기우는 밤을 발표 했는데요. 오늘 열린 솔로앨범 쇼케이스에서 소유는가 자신을 솔로 아티스트라 소개한 뒤 정말 떨린다며 곡을 정말 열심히 만들었는데 물가에 내놓은 아이들 같아 기대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소유는 앞서 성시경과 함께한 뻔한 이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평소 성시경의 팬이었고 함께 작업을 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같이하게되어 긴장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소유는 씨스타 멤버들과 가끔 만나며 서로 응원과 조언을 해주고 있다며 변함없는 우정과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소유는 믿고 듣는 가수가 되고 싶다며 앞으로 계속 앨범이 나올 텐데 빨리 듣고 싶은, 노래가 궁금해지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바램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소유의 신곡 타이틀곡인 기우는 밤은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알앤비 곡으로 긱스가 피처링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소유의 본명은 강지현으로 1992년생입니다. 올해 나이 26살로 제주도 출신입니다. 키 169cm에 몸무게 50kg이라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제품의 모델로 활약할 만큼 뛰어난 몸매를 지니고 있습니다. 단순히 마른 몸매가 아닌 타고난 글래머러스함과 탄탄한 복근과 꿀벅지로 건강미를 발산하고 있는데요. 소유의 놀라운 몸매는 타고난 것보다는 노력으로 이룬 결과라고 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유산소와 웨이트 운동을 병행하며 식단조절을 했다고 하네요.   





어릴 때부터 가수를 꿈꾸며 연예인들의 외모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소유는 미용을 공부하여 중학교 2학년 때 미용자격증을 따기도 했다고 합니다. 큐브 연습생 시절 월말 평가 때마다 같이 연습을 하던 연습생들에게 헤어와 메이크업을 해주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처음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하던 소유는 포미닛의 멤버 후보이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권소현의 자리가 원래는 소유의 자리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포미닛으로 데뷔를 하지 못하고 스타쉽으로 소속사를 옮겼고 2010년 씨스타로 데뷔하게 됩니다. 





씨스타는 효린, 보라, 소유, 다솜으로 이루어진 4인조 걸그룹으로 Push Push로 데뷔하였습니다. 효린의 뛰어난 가창력과 신나는 노래 건강미를 뽐내는 멤버들로 데뷔하자 마자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 가십걸, 니 까짓게, Ma Boy, So Cool, 나 혼자, Give It To Me 등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소유는 효린의 뛰어난 가창력에 가려져 진가를 발휘하지 못하다가 2014년 정기고와 부른 썸이 대히트를 하며 재조명 받았고 이후 음원강자로 떠오르며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