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김호영 뮤지컬계의 아수라백작 여장남자 전문배우

기다림속너의 2017. 12. 13. 15:09
반응형
728x170

김호영 뮤지컬계의 아수라백작 여장남자 전문배우

뮤지컬계의 아수라백작으로 불리우는 배우 김호영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주 너 말고 니 친구 특집으로 꾸며진 방송에는 가수 소유와 에릭남,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동준과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게스트로 참여하였습니다. 김호영은 이날 특유의 넘치는 밝은 에너지로 MC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또 넘치는 끼와 뛰어난 입담을 자랑하며 스튜디오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김호영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동국대 연극영화과출신으로 키 175cm에 몸무게 62kg이라고 합니다. 여러 뮤지컬 작품과 드라마 보이스에서 보여준 인상적인 여장남자의 모습으로 여장남자 전문배우라고 불리우기도 한다고 하네요.





김호영은 과거 2007년 태양사신기에 연호개의 아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극중 유승호와 동갑으로 출연하였는데요. 당시 유승호는 중학교2학년인 15살이었고 김호영은 25살이었다고 합니다. 10살의 나이차이임에도 아역으로 출연했다고 하니 놀랍네요.





김호영은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올해 16년차의 배태랑 뮤지컬배우로 인어공주, 사운드 오브 뮤직, 갬블러, 아이다, 헤어스프레이, 바람의 나라, 라카지, 모차르트 오페라 락, 프라미스, 호이스타일매거진쇼, 마마돈크라이, 맨 오브라만차, 거미여인의 키스, 로미오와 줄리엣, 스페셜 라이어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복면가왕에 핑크하마로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아쉽게도 1라운드에서 탈락을 하였습니다. 에너지와 끼가 넘치는 유쾌한 배우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모습 보여주세요~~



김호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yhoyoung/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