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정인영 아나운서 결혼 예비신랑 8세 연상 사업가

기다림속너의 2017. 12. 7. 12:21
반응형
728x170

정인영 아나운서 결혼 예비신랑 8세 연상 사업가 

정인영 전 KBS N스포츠 아나운서가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늘 정인영 아나운서가 오는 29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을 올린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예비 신랑은 8세 연상의 박모씨이며 180cm가 넘는 키에 준수한 외모를 가진 기업가 집안의 사업가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를 하였고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확인하며 결혼을 결심하고 최근 양가 상견례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인영과 예비신랑은 지난달 30일 웨딩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인영 아나운서는 예비신랑이 일반인인만큼 최대한 조용히 결혼식을 하기로 서로 약속하여 가족과 가까운 지인 외에는 결혼소식이 알려지지 않길 바랬는데 지난 주말 웨딩 촬영을 하면서 부득이하게 결혼 소식이 알려지게 된 것 같다며 당황감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또 이왕 알려지게 되었으니 예비신랑에 대해 자랑을 해도 예쁘게 이해해달라고 밝히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정인영은 예비신랑은 성실히 자기 일에 전념하는 든든한 사람이며 무엇보다 저를 아낌없이 사랑해주는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예비신랑인 박씨 역시 첫만남에서 정인영의 밝고 환한 성격과 아름다움에 반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인천출신으로 키 177cm에 뛰어난 몸매와 서구적인 예쁜 얼굴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섹시한 골반의 뛰어난 몸매로 스포츠팬들에게 여신으로 불리기도 하며 2014년 맥심(MAXIM)의 표지모델로 등장해 폭발적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경희대학교에서 영문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한 재원으로 2011년 KBS N 스포츠에 입사하였는데요. KBS 입사 후 명불허전, 라리가 쇼, 스페셜 V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이후 프리선언을 하며 신영일 아나운서와 함께 tvn의 코미디빅리그에서 MC를 맡고있으며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지난해에는 복면가왕에 달콤함 롤리팝으로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기도 하였습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정인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nyoung.chung/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