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홍수아 라디오스타 중국에서 대륙의 여신 대접 받는다

기다림속너의 2017. 11. 29. 15:56
반응형
728x170

홍수아 라디오스타 중국에서 대륙의 여신 대접 받는다

홍수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홍수아는 중국에서 대륙의 여신,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우며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어떤 이야기를 나누었을지 궁금하네요.

 




29일 방송에서 라디오스타는 밖으로 나가버리고~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홍수아와 김용만, 김경민, 천명훈이 게스트로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스페셜 MC로는 젝스키스의 멤버 은지원이 참여해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홍수아는 라디오스타에 출연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조금 의외네요. ㅎㅎㅎ... 이날 홍수아는 성형수술고백을 하는 등 내숭없는 털털함을 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고 하는데요. MC들의 짓궂은 성형질문에도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스스로 무덤을 판 게 아닌가 싶어요라며 솔직한 답변을 하는 등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가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홍수아는 지난 2014년 중국 활동을 시작하며 국내활동을 중단하였었는데요. 이날 방송을 통해 최근 3년 만에 국내 예능프로에 출연하며 다시 한국 활동을 시작하는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또 달라진 외모 때문에 중국 공항 검색대에서 씨름해야 했던 사연 등도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홍수아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당시 눈을 찝었다며 성형을 고백하기도 했었는데요. 신비스럽고 아련한 첫사랑 역을 위해 제작사에서 쌍꺼풀 권했다며 성형수술을 하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홍수아 프로필 성형전 예전얼굴 보러가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