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영 배우 구원 나이 전생에 웬수들 몇부작 인물관계도 키 인스타그램 알아봅시다~!!
최윤영과 배우 구원이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의 주역을 맡았습니다. 24일 종영한 돌아온 복단지의 후속 드라마인 전생에 웬수들은 MBC의 새 일일연속극으로 120부작으로 편성되었습니다. 전생에 웬수들은 두 가족의 비밀과 악연의 고리를 풀고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부모세대의 불륜으로 얽힌 청춘 남녀가 만나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은 월요일 부터 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영되며 첫방송은 오는 27일이라고 합니다. 주연으로 최윤영과 고원, 안재모와 고나연 등이 출연합니다.
인물관계도
최윤영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키 165cm에 몸무게 45kg이라고 하는데요. 귀여운 얼굴과 달리 반전있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선보여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출신으로 2008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2009년 KBS의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을 하다가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에 조연으로 출연하기 시작하였는데요. 이후 열혈 장사꾼, 천하무적 이평강, 제빵왕 김탁구, 역전의 여왕, 내 딸 서영이, 여왕의 교실, 열애,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일, 고양이는 있다, 다 잘될 거야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최윤영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작품은 제빵왕 김탁구와 내 딸 서영이 인데요. 특히 내 딸 서영이에서 박해진을 짝사랑하는 역할을 잘 소화해 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구원의 본명은 김태형으로 1988년생입니다. 올해 나이 30살인데요. 키 182cm에 몸무게 67kg의 탄탄한 몸매에 훤칠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현재 나무엑터스 소속입니다.
2011년 연극 아마데우스로 데뷔하였고 이후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칼과 꽃, 연애의 발견, 아빠를 소개합니다에 출연하였습니다. 2016년 시집 내가 가진 것을 출판하며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윤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o.nyoung/
구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uwon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