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김사랑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동생 김대혜 뉴욕여신

기다림속너의 2017. 11. 24. 18:58
반응형
728x170

김사랑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사랑의 나혼자산다 5개월 만의 재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김사랑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뉴욕에서의 화보촬영모습과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앞서 김사랑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며 높은 시청률이 나오고 화제가 되었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노잼이다. 설정같아 불편하다는 의견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뉴욕에서의 촬영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김사랑은 1978년생인데요. 믿기지 않지만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굉장한 동안인데요. 몸매를 보나 피부를 보나 자신의 나이로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자신의 sns에 공개한 생얼 사진들을 보면 피부도 완전 아기 피부에 꿀 피부입니다. 김사랑은 세끼를 다 먹으면 살찐다는 말을 남기기도 하였는데요. 평소 관리와 운동을 굉장히 열심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의 미모를 유지하는 것은 본인의 굉장한 노력의 결과로 보여집니다. 





김사랑은 키 173cm에 몸무게 49kg이라고 하는데요. 굉장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베이글녀로 유명합니다.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도 꼽히기도 하죠. 용인대학교와 대학원에서 국악학을 전공하였습니다. 2000년 제4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연하여 진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김사랑은 2001년 어쩌면 좋아로 연기를 시작하였는데요. 이후 연인들, 천년의 꿈, 천년지애, 이 죽일 놈의 사랑, 왕과 나, 도쿄 여우비, 시크릿 가든, 사랑하는 은동아에 출연하였습니다. 내년 tvn에서 방영예정이며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등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사랑의 남동생은 김대혜로 1982년 생입니다.  올해 나이 36살인데요. 키 185cm에 몸무게 70kg으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가 되기전 영어강사를 하였으며 2001년부터 광고에 출연하며 모델생활을 하였다고 하네요. 2009년 MBS 드라마 신데렐라맨에 출연하였으며 2010년에는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 출연하며 배우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남매의 사진을 본 사람들은 우월한 유전자라며 두 사람의 외모를 칭찬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사랑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rangkim.love/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