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고든램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미슐랭 스타 16개 보유한 세계적 마스터셰프

기다림속너의 2017. 11. 15. 13:57
반응형
728x170

고든램지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고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든 램지는 미슐랭 스타를 16개나 보유한것으로 알려진 세계적 마스터셰프 입니다. 미슐랭스타의 의미는 세계 최고 권위의 여행정보안내서로 알려진 미쉐린가이드 또는 기드미슐랭라고 불리우는 책자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미쉐린가이드는 약 100년의 세월 동안 엄격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명성을 쌓아 오늘날 미식가들의 성서라고 불리는 여행정보 안내서 입니다. 





책자의 내용은 식당 및 호텔을 평가하는 전담 직원이 평범한 손님으로 가장해 한 식당을 1년 동안 5∼6차례 방문하여 직접 시음과 시식을하여 객관적인 평가를 내린 뒤 음식의 맛과 가격, 분위기, 서비스 등을 종합하여 이들 가운데 뛰어난 식당에 최고 별 3개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등급을 매긴다고 합니다.  별 3개는 ★★★ : 요리를 맛보기 위해 여행을 떠나도 아깝지 않은 식당, 별 2개는 ★★ : 요리를 맛보기 위해 멀리 찾아갈 만한 식당, 별 1는 ★ : 요리가 특별히 훌륭한 식당으로 구분된다고 하네요. 특히 별 3개를 달게 되는 요리사는 최고의 요리사라는 명성을 얻게 된다고 하는데 별 16개를 보유한 고든 램지의 위엄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습니다.





고든램지는 미국의 유명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헬스키친(Hell’s Kitchen) 진행자로 국내에도 많이 알려진 유명 세프인데요. 고든램지는 헬스키친 프로그램에서 참가자들에게 날선 독설을 날리기로 유명합니다. 이번엔 심사위원이 아닌 참가자로서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됩니다. 고든 램지가 출연하는 방송의 게스트는 야구선수 오승환과 홍성흔이라고 합니다.





한편 고든 램지의 제자로 알려진 강레오가 과거 한 방송에서 고든램지의 실제 성격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기도 했었는데요. 강레오2014년 JTBC 보스와의 동침에 출연 당시 자신이 영국에서 요리사로 일하던 시절 고든 램지와의 일화를 전하며 고든 램지는 정말 대단한 요리사로 방송도 많이 하고 책도 냈으며 전용제트기를 타고 해외를 돌아다니면서 일을 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고든램지는 말도 정말 잘하지만 욕도 잘한다. 욕하는 수준이 김구라를 능가할 정도라며 고든 램지 실제 성격을 깜짝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또 고든 램지와 함께 일해보면 요리에 훌륭한 재능이 있으며 일하는 직원들에게 강한 믿음을 주신며 고든 램지의 요리 실력을 극찬했습니다.





고든 램지는 1966년 생으로 올해 나이 52살입니다. 국적은 영국이며 키는 186cm로 알려져 있습니다. Gordon Ramsay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가족은 아내 타나 램지가 있습니다. 2006년 대영제국훈장을 받기도 한 세계적인 인기 쉐프입니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얼마전 국내 맥주광고에 등장하기도 하였습니다.



고든램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ordongra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