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이시언 나이 인스타그램 나혼자 산다 결방 언제 끝나냐 수봉아~~

기다림속너의 2017. 11. 11. 17:54
반응형
728x170

이시언이 아는 형님에 출연 하다고 하네요.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MBC의 파업여파로 결방이 이어졌는데요. 그 기간이 무려 10주째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나 혼자 산다의 애청자인 저로서는 참 견디기 힘이 든데요. 달심이 누나 한혜진과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하니 참 반갑네요.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부산출신으로 키 174cm에 몸무게 68kg이라고 하네요.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를 나왔는데요. 대학 입학을 군 제대 후 조금 늦은 나이에 하였다고 하네요. 백골부대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군 복무를 하였는데요. 보기와는 달리 당시 무서운 악마 조교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뒤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하며 주목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여러 드라마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어렵고 힘든 역할을 많이 맡아 극한직업 전문배우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예능 프로에 나오면 예능감을 뿜뿜하는 매력덩어리인데요. 저는 라디오 스타 출연 당시 HOT의 열맞춰를 부르는 이시언을 보고 웃다 까무러칠뻔 하였네요. ㅎㅎ...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데뷔 8년 만에 신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었지만 남주혁과 류준열에게 밀려 신인상을 받지 못하였고 김의성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랐지만 이마저 한효주, 이종석 커플에 밀려 수상이 불발 되었습니다. 수봉아~~!!  T.T





2016년 9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뒤 많은 화제와 주목을 받으며 정식 무지개 멤버로 합류하였고 이후 기안84와 헨리와 세 얼간이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시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_si_eon/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