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전소민 런닝맨에서 첫사랑 은혁 재회? 나이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17. 11. 11. 14:25
반응형
728x170

전소민이 런닝맨에서 초등학교 동창인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재회했습니다. 이날 런닝맨에는 슈퍼주니어의 이특, 은혁, 동해, 예성과 레드벨벳의 아이린, 조이가 출연했는데요. 전소민은 은혁의 등장에 눈에 띄게 놀라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초등학교 동창이었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공개된 두 사람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은 지금과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은혁은 전소민이 런닝맨에서 활약하고 있어 친구로서 뿌듯하다며 흐뭇해했습니다. 그러나 이내 전소민과 은혁은 서로의 과거사를 폭로하였는데요. 은혁은 과거를 회상하며 전소민의 별명이 젖소똥이었다, 그 당시 날 좋아했다며 돌발 발언을 했습니다. 





전소민은 이에 넌 나 안 좋아했냐?! 나한테 크리스마스 카드 줬잖아!라며 발끈하여 웃음을 주었습니다. 전소민과 은혁은 초등학교 4학년시절  장기자랑에서 추었던 룰라의 3!4!를 재현했는데요. 21년의 시간이 지났음에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전소민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키는 168cm 라고 합니다. 2004년 MBC 시트콤 미라클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고 2013년에 MBC의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의 여주인공을 맡으며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전소민은 아빠 셋 엄마 하나, 동안미녀, 끝없는 사랑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2015년 초 배우 윤현민과 교제사실이 알려졌으나 2016년 1월에 결별하였습니다. 이후 전소민이 올린 글이 화제가 되며 윤현민이 바람을 피운것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윤현민은 결별 3개월 후 백진희와 열애가 공개가 되어 더욱 의심을 받고 사람들에게 배신남으로 욕을 먹기도 하였는데요. 정확한 사실 관계는 본인들만이 알것 같습니다.



런닝맨의 고정 멤버로 합류 한 뒤 전성기를 맞은 전소민은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드라마나 영화에서 배우 전소민의 모습도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 


전소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somin86/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