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사회

조덕제 기자회견 메이킹영상 촬영기사 이지락 참석 악마의 편집 없었다

기다림속너의 2017. 11. 7. 16:45
반응형
728x170

조덕제가 다시 한번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였습니다. 조덕제는 7일 오후 서울 종로에서 2차 기자회견을 열고 여배우 성추행 사건에 대해 입장을 밝히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조덕제는 억울함과 답답함에 가슴이 갈기갈기 찢기고 무너졌지만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믿고 지금까지 버텨왔다라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날 기자회견에는 조덕제와 영화 메이킹영상 촬영 기사, 영화 사랑은 없다의 조감독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이지락 씨는 조덕제와의 친분은 없으며 악마의 편집도 없엇다고 밝혔습니다. 조덕제와는 영화 촬영 전 과거 우연한 기회에 한 번 본 것이 전부이며 서로 통성명을 하거나 알고 지낸 사이는 아니며 문제가 된 13번 신 촬영 때 처음 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문제가 된 메이킹 필름을 제작사에 제출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보관한 이유는 13번신 촬영 이후 조덕제가 하차하여 다른 배우가 투입되어 조덕제의 촬영분이 필요가 없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장훈감독에게 조덕제가 등장하는 메이킹 영상을 어떻게 할지 물었다가 핀잔만 들었다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장감독이 내가 찍은 메이킹 영상을 두고 악마의 편집과 조작을 주장하고 있다며 13번 신의 메이킹 영상을 주인공 위주로 찍지 않았다는 것을 이상하다고 하는데 이미 주인공 위주로 많이 찍은 상황이었고 13번 신은 여배우보다 남배우의 연기가 인상적인 장면이라 조덕제 위주로 촬영한 것이었을뿐이라며 자신의 주장과 다르다고 조작되었다는 하는 건 납득할 수 없다고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이지락씨는 또 그런데 여배우가 13번 신 메이킹 영상의 존재를 몰랐으며 1심 재판이 끝나고 나서야 알게 됐다고 하였다며  왜 그런 뻔한 거짓말을 하는 것인지 모르겠고  2015년 9월경 여배우에게 영상에 대해 알렸으며 당시 메시지도 보관하고 있다며 메이킹 영상은 촬영 당시 어떤 일이 있었는 지를 기록한 것으로 이 영상이 누군가의 주장에 힘을 줄 수 있다면 그 사람의 말이 진실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