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모델 수주 지디 샤넬 뮤즈 스펙 국적 열애 남자친구 잭 워터랏

기다림속너의 2017. 11. 1. 14:55
반응형
728x170

택시에 수주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수주는 세계적인 모델로 요즘 핫한 모델이라고 하네요. 택시에 출연한 그녀는 모델 세계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데요. 화려하게만 보이는 모델들의 뒷이야기들을 들을수 있다고 하네요.









수주는 10살 때 미국 에너하임으로 이민을 가서 현재 국적은 미국이라고 하는데요. 한국계 미국인 입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핫한 모델이라고 하니 매우 자랑스럽네요.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동양적 미모와 완벽한 신체조건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수주의 본명은 박수주로 1985년생입니다. 올해 나이는 33살인데요. 키 178cm에 신체 싸이즈는 33-24-35 inch라고 하네요. 모델로서는 어리지 않은 나이지만 철저한 자기 관리와 커리어를 쌓으며 지금의 위치에 오른 그녀는 아시아계 모델로는 최초로 로레알 파리 모델에 발탁되기도 하였습니다.





수주는 세계적 모델 랭킹 사이트인 모델즈닷컴에서 서울을 빛낸 위인 7위에 올랐으며 작년에는 올해의 모델에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샤넬의 뮤즈로 많은 활동을 하기도 한 그녀는 수석 디자이너 칼 라거펠드의 신임과 사랑을 받는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수주는 화려한 인맥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그중 지드래곤과의 인맥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지디와 보그화보 촬영을 하며 친해졌다고 합니다. 의외의 인맥이네요. ㅎㅎ 그녀는 UC버클리대 건축학과를 나온 뇌섹녀이기도 한데요. 공부도 잘했나 보네요. 



최근 미국의 유명 사진작가와의 열애를 인정하기도 하였는데요.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난 잭 워터랏이라는 포토그래퍼로 현재 미국 뉴욕 패션계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젊은 작가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얼굴도 훈남이네요. 자세한 이야기는 현장토크쇼 택시 501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ojmooj/

잭 워터랏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ackwaterlotstudio/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