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송중기♥송혜교 결혼 비공개 결혼식 나이 키 인스타그램 웨딩화보 재산 오래 기다려온 사람

기다림속너의 2017. 10. 31. 01:01
반응형
728x170

송중기와 송혜교가 오늘 결혼을 합니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에 많은 사람들이 축하를 보내며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웨딩화보와 식촬영 사진 공개는 고민중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팬들이 궁금해 하는 만큼 보도용 사진으로나마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싶네요. ㅎㅎㅎ  얼마전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출국하였는데요. 웨딩 화보 촬영을 위해 방문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웨딩 화보 촬영은 평소 송혜교와 절친한 홍장현 사진작가가 맡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이후 파리로 여행을 떠났다고 전해졌습니다.





태양의 후예에서 만난 두사람은 사랑에 빠져 연인으로 다시 부부가 되었는데요. 초대형 스타 부부의 탄생으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올 여름 발리목격담 열애설에도 동료라며 선을 그엇지만 이후 디스패치의 일본 데이트 여행 보도가 나가면서 결국 열애를 인정한 두사람은 이후 결혼을 발표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송혜교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1996년 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노래를 부르며 율동을 하던 송혜교의 광고가 생각나네요. 스마트~ 스마트~ 하늘을 보며~~ 아시는 분들은 아실듯 ㅋㅋ 이후 순풍산부인과, 가을동화, 올인,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그겨울 바람이 분다, 태양의 후예 등 많은 작품이 흥행하며 사랑을 받았고 한국의 3대 미녀로 불리게 됩니다. 3대 미녀는 시트콤 제목이기도 했던 태희 혜교 지현입니다. 김태희 송혜교 전지현 *^^* 한때 이병헌, 현빈과 공개연애를 하기도 하였습니다만 이제 지나간 과거이니 여기까지만 ㅎㅎ





송중기는 많은 여성들뿐 아니라 여자 연예인들에게도 이상형으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인데요. 503 그분도 송중기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알려져있지요. 하하하 ~ *^^*  송중기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송혜교와 나이차이는 4살로 송혜교가 4살연상입니다. 어릴 때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하기도 하였는데요. 발목부상으로 운동을 그만두었고 2008년 쌍화점으로 데뷔한 뒤 2010년 성균관 스캔들로 주목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와 늑대소년의 주인공을 맡으며 스타의 반열에 오른 송중기는 2013년 현역 입대를 하였습니다. 이후 복귀작으로 선택한 태양의 후예는 정말 송중기 일생의 최대 행운을 가져다 주었는데요. 배우자 송혜교를 만난것은 물론 드라마의 엄청난 성공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한류스타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두 사람의 재산을 합치면 1000억에 이를거라는 보도가 있었는데요.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로 한류스타가 되며 한국과 중국에서 30여편의 광고를 찍었는데요. 광고수입만 400억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송혜교는 엄청난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군내는 물론 해외에도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송혜교의 재산은 수백억 원 대에 달한다고 합니다. 신혼집의 시세만도 100억에 이른다고 합니다. 엄청나네요. ㅎㄷㄷ... 



세기의 커플이자 부부가 된 송중기♥송혜교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송혜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yo1122/


송중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ngjoongki_85/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