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육각수 도민호 간경화 사망 소식 흥부가 기가막혀

기다림속너의 2017. 10. 30. 13:55
반응형
728x170

육각수의 멤버 도민호의 사망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도민호는 흥부가 기가막혀로 사랑을 받았다 육각수의 멤버입니다. 2015년 MBC 프로그램 어게인에 출연해 위암 판정을 받고 투병중임에도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고파 출연했다며 무대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당시 위암2기 판정을 받고 위를 절제해 체중이 30kg 빠진 모습으로 나타나 안타까워 했었는데요. 오랜 투병 끝에 간경화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도봉병원 장례식장에 마련 되었다고 합니다. 





도민호가 속했던 그룹 육각수는 도민호와 조성환이 함께한 남성 듀오그룹이었는데요. 1995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금상과 인기상을 수상하며 데뷔하였습니다. 신나는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로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을 누르고 음악방송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도민호는 3집까지 활동하였고 이후 조성환이 홀로 육각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도민호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입니다. 육각수의 멤버 조성환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남태현 손담비 열애설 콰이 영상 유출 정려원 위너 탈퇴 who is next?

- 하마베 미나미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예쁨주의 미소녀

- 양지원 녹즙 몸매 나이 키 인스타그램 음주운전 스피카 아닌 혼자서도 빛났다!

- 홍수아 살짝 미쳐도 좋아 살미도 판빙빙 성형 예전얼굴 홍드로

- 더유닛 현아 섹시화보 타투 패왕색 뜻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