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TV

kbs 발레교습소 백조클럽 발레리나 서정희 왕지원 국립발레단 김성은 우주소녀 성소 오윤아 출연 청일점 MC 서장훈 기대해!

기다림속너의 2017. 10. 6. 14:35
반응형
728x170

KBS 2TV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추석특집 예능 프로그램인 백조클럽을 6일 오후 8시 1부, 9시 10분에 2부를 연속으로 방송한다고 하네요. 추석특집으로 공개되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은 국내 예능에서는 사상 처음으로 발레를 예능에 접목시킨 포맷이라고 합니다. 참 신선한 조합이라 기대가 되네요. 






배우 왕지원 방송인 서정희 배우 김성은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성소 배우 오윤아가 출연하여 아름답고 우아한 발레리나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며 청일점 MC로는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출연하는데요. 서장훈씨가 진행뿐 아니라 나레이션을 맡았다고 하는데 상남자 같지만 감성적이고 남다른 섬세함을 자랑하는 서장훈이 이들과 어떤 조합을 보일지기대가 됩니다.






백조클럽은 발레를 주제로 한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발레를 배우면서 소통하고 힐링하는 특별한 발레교습소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입니다서정희, 김성은, 오윤아, 성소양 등은 평소 뛰어난 발레 실력과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인물들이라 기대가 되는데요.

그런데 출연자들은 의외의 뻣뻣함과 몸개그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줄듯 하네요. ㅎㅎㅎ.






출연자 중에 mbc 병원선에 출연하여 활약중인 배우 왕지원은 실제로 영국 로열 발레스쿨 출신으로 한국예술학교에 영재입학, 국립발레단입단 등 발레리나로서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것이 밝혀지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던 준비된 프리 마돈나의 모습을 여과 없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촬영 현장에서도 남다른 유연함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스트레칭을 선보인 왕지원은 클라스가 다른 발레리나의 포스를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5살 때 발레를 시작해 17년동안 발레가 전부인 인생을 살아온 그녀가 큰 부상으로 어쩔 수 없이 발레를 그만두게 된 아픈 사연에도 불구하고 발레를 향한 여전한 그녀의 남다른 애정과 사연을 보여줄것으로 기대됩니다. 다섯 백조들의 도전 함께 지켜봐주세요.


2017/10/06 - [유용한정보/사회] - 군산 장례식장 시신 뒤바뀌어 추석 연휴 유족 분통 이게뭐냐!

2017/10/06 - [유용한정보/사회] - 공중서 540t 규모 폭발 중국 윈난에 소행성 낙하 실화냐!

2017/10/05 - [분류 전체보기] -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이경규 이태곤 마이크로닷 거제도 황금어장 승자는 누구?

2017/10/05 - [유용한정보/사회] - 올해 노벨문학상 일본계 영국작가 가즈오 이시구로 수상 국적

2017/10/05 - [유용한정보/스타] - 정겨운 결혼 웨딩사진 공개 미모의 음대생 신부는 누구? 정운 이혼 재혼

2017/10/03 - [유용한정보/스타] - 김준희 이대우 결별?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사진 삭제 쇼핑몰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