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차승원 나이 키 프로필 우리들의 블루스 결혼 부인 이수진 아들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4. 17. 13:37
반응형
728x170

 

 

차승원이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차승원 결혼 부인 아들 영화 드라마 예능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이 행복을 찾기 위한 발걸음을 뗐습니다. 그 뒤에는 든든한 친구 이정은이 있었습니다.

 

화제의 tvN 주말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작가 노희경·연출 김규태) 3회에서는 '한수와 은희' 에피소드가 마무리됐습니다. 현실에 쫓겨 벼랑 끝에 선 최한수(차승원)는 20년 만에 만난 친구 정은희(이정은)로부터 위로를 받고, 또 살아갈 힘을 얻었습니다. 영원한 친구로 남게 된 두 사람의 마지막이 눈물과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차승원 우리들의 블루스

 

최한수(차승원)과 정은희(이정은)는 학창 시절 수학여행지 목포로 추억 여행을 떠나 청춘의 꿈을 이야기했고 가수가 되고 싶었던 정은희도, 농구선수가 꿈이었던 최한수도 가난한 집안 장녀, 장남으로 태어나 끔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고 최한수는 돈만 찾는 동생들, 친구들이 밉다는 정은희에게 골프를 하는 게 이제 행복하지 않다는 딸의 연락에 최한수는 돈을 빌려달라는 말을 차마 하지 못했습니다.

 

최한수가 홀로 갈등하며 힘겨워하는 사이 정은희는 친구들로부터 최한수가 돈을 빌리기 위해 거짓말을 했으며 첫사랑으로부터 감정에 대해 상처를 받은 정은희는 상처받고 속상했지만 장사꾼이 장사하다 보면 밑질 때도 있다며 2억을 빌려줬지만 최한수는 다시 돌려보내며 이번만큼은 그러고 싶지 않다고 진심을 전했습니다.

 

행복하다가도 안 행복해지기도 하는 게 바로 우리의 인생사. '우리들의 블루스'는 열심히 살아온 중년의 친구가 청춘의 추억을 떠올리며 위로받고, 다시 덤덤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그려냈습니다.

 

 

 

차승원 프로필 나이 키 가족

 

차승원의 고향은 안양이며 1970년 6월 7일 출생으로 나이는 51세입니다. 차승원의 키는 188cm이며 몸무게는 80kg입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이며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중퇴입니다. MBTI는 ISFP로 알려졌습니다.

 

차승원의 가족은 부인 이수진과 아들 차노아, 딸 차예니가 있습니다.

 

 

 

차승원 데뷔 모델 배우 활동

 

차승원은 1988년 모델라인 18기로 데뷔했으며 80년대 말 패션모델로 남자 모델계의 레전드로 활약했으며 90년대 말부터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각종 예능, 쇼프로에서 재미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됐습니다.

 

1997년 영화 '홀리데이 인 서울'의 단역부터 시작해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의 조연으로 시트콤이나 드라마의 주조연을 맡으며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출연작으로 영화 '세기말', '리베라 메', '신라의 달밤', '라이터를 켜라', '광복절 특사', '선생 김봉두', '귀신이 산다', '혈의 누', '이장과 군수', '고산자, 대동여지도' 등이 있으며 드라마 '바람의 노래', '보디가드', '시티홀', '최고의 사랑', '화유기' 등이 있습니다.

 

 

 

모델 출신으로 남자 배우들 중 가장 성공한 케이스로 뽑히며 차차 좋은 연기력도 알려지며 각종 영화, 드라마에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으며 예능에서도 뛰어난 입담으로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유해진, 손호준과 함께 차줌마라는 새로움 별명을 얻으며 기존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후속작인 '스페인 하숙'도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차승원 결혼 부인 이수진 이혼 차노아 양자 논란

 

차승원은 4살 연상의 부인 이수진과 결혼했는데요. 방송 출연 당시 차승원이 고등학생 때 나이트클럽에서 만났다고 알려졌으며 차승원은 고등학생이었으며 당시 대학생이었던 부인 이수진에게 나이를 숨기고 교제했으며 1989년 결혼했다고 했지만 1992년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차노아 친부의 고소로 인해 양아들임이 밝혀졌는데요. 그동안 차승원은 부인 이수진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이라고 했으나 이후 솔직하게 사실을 밝히며 가슴으로 낳은 아들로 생각하고 있으며 끝까지 아들을 지킬 것이란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추후 밝혀진 내용은 차승원이 아내와 결혼할 당시 차노아는 3살 정도였으며 차승원이 부인 이수진의 이혼 경력과 차노아가 의붓아들이라는 것을 감추려고 본인의 이미지 추락을 감수하고 꾸며낸 이야기로 차승원은 부인과 아들을 지키기 위해 이와 같이 행동했다고 전했습니다.

 

차승원과 부인 이수진 사이에 2003년생 딸 차예니가 있으며 차노아는 프로게이머로 알려지기도 했으며 2017년에는 차승원의 권유로 헬스 트레이너 강사 자격증을 따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차승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70csw/

 

 

 

김준호 나이 키 프로필 열애 김지민 결혼 이혼 전부인 김은영 자녀 논란 인스타

개그계 선후배 김준호와 김지민이 지난 3일 연인 관계를 인정했습니다. 김준호와 김지민이 열애를 인정하자 가장 먼저 소환된 프로그램은 SBS '미운우리새끼'였습니다. 지난 1월 방송된 '미우새'

darkening.tistory.com

 

 

김종국 나이 키 프로필 군대 혜택 못 받은 이유 대학 결혼 인스타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국가유공자 자녀지만 군 혜택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4일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에는 '이 사람이다... (Feat. 김계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영

darkening.tistory.com

 

 

이요원 나이 키 프로필 드라마 결혼 남편 박진우 자녀 인성 인스타

이요원이 소녀 같은 비주얼을 뽐냈습니다. 배우 이요원은 출연 중인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현장 사진 몇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흰 티와 청바지로 대학생 같은 풋풋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