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수향 나이 키 프로필 영어 결혼 열애 성훈 기안 드라마 겹치기 논란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4. 6. 11:16
반응형
728x170

 

 

MBC가 SBS의 임수향 주연 드라마 겹치기 편성에 유감을 표했습니다.

 

MBC 관계자는 5일 뉴시스에 "MBC TV 금토극 '닥터로이어'는 이미 지난해 연기대상 때부터 5월 편성을 확정했다"며 "애초 임수향 주연 '우리는 오늘부터'는 OTT 편성을 논의해 크게 충돌할 일이 없었는데 SBS로 편성됐다. 임수향은 두 작품 모두 주연을 맡고 있는데 곤란하지 않겠느냐. 아직까지 SBS로부터 피드백을 받지 못했는데, 우리가 편성을 바꿀 이유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임수향 MBC SBS 드라마 겹쳐

 

"닥터로이어는 다음 달 27일, 우리는 오늘부터는 다음 달 9일 첫 방송한다. 방송 시기가 불과 2주밖에 차이 나지 않는다"며 "같은 배우가 2주 차로 방송에 나오면 시청자들도 무슨 드라마인지 헷갈릴 수밖에 없다. 배우 입장에서도 대체 어떤 드라마를 알려야 하느냐. 오늘 닥터로이어 포스터 촬영을 진행했는데, 임수향 측도 당황스러워하는 상태"라고 설명했습니다.

 

MBC 관계자는 "SBS도 나름 사정이 있는 걸 안다"면서도 "다른 방송사 드라마 편성을 몰랐다는 건 납득할 수 없다. 같은 업계에서 전혀 배려하지 않았다. 겹치기 편성을 하는 건 상도의에 어긋나는 행위"라고 비판했습니다.

 

 

 

SBS는 임수향·성훈 주연 '오늘부터 우리는'을 월화극으로 긴급 편성했습니다. 지난달 12일 막을 내린 금토극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후속으로 '소방서 옆 경찰서'를 준비했지만 고(故) 이힘찬 PD 사망사건을 규명하기 위한 노사공동조사위원회 조사로 촬영이 중단된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이준기 주연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월화극에서 금토극으로 바꿨습니다. 서현진 주연 '왜 오수재인가' 역시 촬영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방영시기를 맞추지 못하자 '오늘부터 우리는'을 월화극으로 투입했습니다.

 

SBS는 타 방송사 드라마 편성, 주연배우 겹치기 출연 등을 알지 못했다는 입장입니다. "'오늘부터 우리는'은 '사내맞선'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었지만, 제작사 사정으로 편성이 불가피하게 바뀌었다"며 "방송 요일과 시간, 소재 등이 달라서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두 드라마의 주연으로 출연하는 임수항만 중간에서 난처한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임수향 프로필 나이 키

 

임수향의 고향은 부산이며 1990년 4월 19일 출생으로 나이는 31세입니다. 임수향의 키는 170cm이며 몸무게는 49kg입니다. 임수향의 학력은 부흥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2명이 있으며 늦둥이로 오빠들과 나이 차이가 10살 이상 난다고 합니다. 별명은 오리이며 마녀체력 농구부에서 오리를 좋아하고 오리 모양 가방을 메고 다녀 오리 별명을 얻었습니다. 임수향의 NBTI는 INFP입니다.

 

 

 

임수향 데뷔 드라마 영화 배우 활동

 

임수향은 2009년 우연히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촬영장에 방문했다가 단역으로 데뷔했는데요.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혜성처럼 등장해 사실상 데뷔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무명의 신인배우가 임성한 작가 드라마에 주연을 맡으며 논란이 있었지만 안정적인 연기력과 단아함과 도도함을 지닌 미모의 여대생 '단사란'을 잘 소화하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임수향은 중학생 때부터 배우의 꿈을 갖고 꾸준히 연기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1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을 받기도 했으며 미국 유학을 했으나 1년이 채 안 되어 배우가 되고 싶어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한국으로 돌아와 부산에서 서울을 오가며 연기 수업을 받았다고 합니다.

 

 

 

임수향이 출연한 영화로는 '4교시 추리영역', '아이리스II: 더 무비', '스토커', '해양지련:바다의 사랑', '은하'가 있으며 드라마 '신기생뎐', '아이두 아이두', '아이리스2', '아이가 다섯', '불어라 미풍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우아한 가',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 출연했습니다.

 

각종 예능에도 출연 중이며 '나 혼자 산다', '마녀체력 농구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임수향 결혼 열애 성훈

 

임수향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과거 '신기생뎐'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성훈과의 열애설이 나기도 했으며 과거 방송에서 성훈은 임수향이 드라마 할 당시 실제 이상형이었다며 밝히기도 했습니다.

 

'신기생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임수향과의 수중 키스신을 꼽기도 했습니다.

 

 

 

임수향 기안 나 혼자 산다 찰떡 케미

 

한편 임수향은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과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기안84의 별명 중 붕신84를 들은 임수향 씨는 "붕신은 뭐냐"고 묻자 이시언은 "붕어의 신이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기안84가 임수향에게 "낚시 한번 가실래요?"라고 하자 임수향은 "붕신. 붕신"이라고 되뇌었습니다. 기안84는 발끈하며 "우리 별로 안 친하잖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날 또 성훈이 반려견 '양희'를 칭찬하는 모습을 보며 따라 하던 무지개 회원들은 기안84에게 강아지 역할을 시켰습니다.

 

임수향은 "이렇게 해야죠"라며 기안84에게 "손"이라고 말하자 또다시 발끈한 기안84는 "야. 너 내가 오빠잖아요?"라며 존댓말과 반말을 섞어 말해 폭소를 일으켰습니다.

 

임수향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ellopapa11/

 

 

신주아 나이 키 프로필 태국 라차나쿤 결혼 임신 아기 자녀 킬힐 인스타

‘라디오스타’ 신주아가 남편 재벌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신주아는 “태국에서 유명한 페인트 회사다. 오래된 브래드일 뿐이다”라며 2대째 운영중인 페인트 회사 CEO라고 밝혔습니다. 신주

darkening.tistory.com

 

 

유깻잎 나이 키 프로필 최고기 결혼 이혼 이유 성형전 학력 혼혈 인스타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이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한다고 전했습니다. 25일 '금쪽같은 내 새끼' 측은 "최고기와 유깻잎이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6년 결

darkening.tistory.com

 

 

공효진 나이 키 프로필 케빈오 열애 남친 나이차 결혼 손예진 부케 인스타

배우 손예진 현빈 부부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배우 공효진이 10세 연하인 가수 케빈 오와 교제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공효진 케빈오 열애 결혼 10살 나이차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