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효리 나이 키 프로필 근황 결혼 이상순 임신 재산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4. 2. 17:49
반응형
728x170

 

 

가수 이효리가 성전환 수술을 앞둔 팬을 위로했습니다.

 

1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서는 ‘이효리의 금쪽 처방은? 저스트 원 텐미닛 10분 안에 고민 해결! 효리 언니의 고민 상담소 OPEN!’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효리는 28년 동안 남자로서의 삶을 마치고 여자로서의 삶을 앞두고 있다는 팬에게 “요즘에는 사회의 시선이 예전보다는 조금 편안해진 건 있지만 본인이 느끼기엔 큰 어려움이 있었을 거 같다”며 “수술 잘 끝나서 건강하게 만났으면 좋겠고 이제 언니 동생으로 제가 화장품도 사드리고 선물 드리면서 더 가까워 질 수 있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제 결정했으니까 그간 했던 고민 다 내려놓고 마음 편하게 잘 하고 왔으면 좋겠다. 여자여도 아름답고 남자여도 아름답다. 그것만 기억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효리 프로필 나이 키 가족

 

이효리의 고향은 오송이며 1979년 5월 10일 출생으로 나이는 42세입니다. 이효리가 돌 무려 서울로 이사했다고 합니다.

 

이효리의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57kg입니다.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며 1남 3녀 중 막내로 알려졌습니다.

 

 

 

이효리 결혼 임신 자녀

 

이효리는 2013년 이상순과 결혼해 '효리네 민박' 등에 출연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는데요. 아직까지 임신이나 자녀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효리 재산

 

이효리는 과거 광고계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광고료는 무려 9억 원에 ㅇ=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출연한 광고만 40여편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효리가 결혼 전까지 벌어들인 수익은 약 500억 원 정도로 추정되기도 하며 전성기 시절 한달 평균 수입이 30억 원 정도였다고 합니다.

 

또한 2019년 10월 서울 용산에 한 빌딩을 58억 원에 사들여 혀재는 약 70억 정도의 시세로 알려져있습니다.

 

 

 

2021 MAMA 이효리 호스트 스우파 크루 전 멤버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핑클

가수 이효리가 13년만에 'MAMA'에서 공연을 선보이다고 합니다. 엠넷 ' 엠넷 아시낭 뮤직 어워즈(MAMA)' 무데에 오를 예정인데요. 지난 10월 'MAMA' 최초의 여성 호스트로 발탁된 이효리는 메신저이자

darkening.tistory.com

 

 

유깻잎 나이 키 프로필 최고기 결혼 이혼 이유 성형전 학력 혼혈 인스타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이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한다고 전했습니다. 25일 '금쪽같은 내 새끼' 측은 "최고기와 유깻잎이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6년 결

darkening.tistory.com

 

 

도경완 장윤정 쇼윈도 부부설 시급 생활 소문 해명 나이 집안 재산 MBTI

도경완이 장윤정과의 쇼윈도 부부설에 해명했습니다. '신과 한판' 9회에서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키워드를 바탕으로 화끈한 토크 한판을 벌였습니다. 이날 도경완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