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빈 손예진 결혼 최근 본명 나이 키 집안 재산 과거 영화 드라마

기다림속너의 2022. 3. 23. 09:37
반응형
728x170

 

 

배우 현빈의 최근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현빈 배우와 함께 한 촬영현장 #차원이_다른_갓벽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현빈 손예진은 오는 31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애스톤하우스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족과 지인 등만 초대해 소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장동건이 축사를 맡은 것을 알려졌으며 장동건은 현빈과 17년째 우정을 나눈 사이입니다. 1972년생 장동건과 1982년생 현빈은 10살 나이 차이에도 골프와 야구 등 취미를 함께 즐기며 절친이 됐다고 하며 장동건은 연예계 선후배 사이인 만큼 물론 신부 손예진과도 친분이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현빈 손예진은 1982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2018년 영화 ‘협상’에 함께 출연한 뒤 인연을 맺었습니다.

 

 

 

현빈 프로필 나이 키

 

현빈의 본명은 김태평이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1982년 9월 25일 출생으로 나이는 39세입니다. 현빈의 키는 185cm이며 몸무게는 74kg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으며 학력은 서울신천초등학교, 잠신중학교, 영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재학 중입니다.

 

학창 시절 잘생겨서 유명했다고 하며 연극반으로 공연을 할 때는 현빈을 보기 위해 표가 매진됐다고 합니다. 현빈은 군대를 해병대로 다녀왔으며 소속사는 VAST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빈 데뷔 영화 드라마 배우 활동

 

현빈은 2003년 드라마 '보디가드'에서 이세은의 스토커 역할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중에 미남 배우로 중후한 목소리와 그윽한 분위기 있는 눈빛이 매력적인데요.

 

영화 '돌려차기', '백만장자의 첫사랑', '만추', '역린', '공조', '꾼', '협상' 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논스톱4', '내 이름은 김삼순', '그들이 사는 세상', '시크릿 가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사랑의 불시착' 등에 출연했습니다.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까칠한 현진헌 역으로 '삼식이' 캐릭터를 얻기도 했으며 시청률이 50%에 이르렀으며 '시크릿 가든'에서 김주원 역으로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등 유행어를 만들며 주원앓이 현빈앓이 등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현빈 결혼 손예진 열애 황지현 송혜교 강소라

 

현빈은 공개연애로 황지현, 송혜교, 강소라가 있으며 탕웨이와의 열애설은 두 번 부인했으며 손예진과의 열애설은 세 번 부인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2021년 1월 1일 현빈 손예진 4번째 열애설이 나며 전과 달리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열애설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22년 2월 결혼을 발표하며 3월 31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세기의 부부 탄생으로 앞으로 부부동반 예능에도 출연할지 주목됩니다.

 

 

 

현빈 손예진 재산 집

 

현빈 손예진이 결혼했을 때 중소기업 규모에 버금가는 재산이 형성된다고 합니다, 현빈과 손예진이 가진 건물을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 원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난해 1월 말 현빈은 경기도 구리시 아치울마을에 위치한 70평대 최고급 빌라를 구입하기도 했으며 펜트하우스급 신혼집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손예진 ♥ 현빈 결혼 발표 열애 2년만에 3월 결혼식 프로필 나이 키 과거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현빈의 소속사 바스트(VAST)엔터테인먼트는 10일 늦은 밤 “현빈과 손예진이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는데요. “코로나로

darkening.tistory.com

 

 

전소민 나이 키 프로필 런닝맨 이어 식스센스3 하차 열애 남친 임신 인스타

배우 전소민이 건강상의 문제로 tvN ‘식스센스3’에서 하차한다고 전했습니다.. 22일 tvN 측은 “전소민이 다리 부상으로 인해 ‘식스센스3’에 불참한다”라며 아쉬운 소식을 전했는데요. 앞서

darkening.tistory.com

 

 

전현무 이혜성 결별 이유 '조력자로 남을 것' 나이차이 프로필

방송인 전현무, 이혜성이 결별한 것으로 공식 확인되었습니다. 22일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전현무, 이혜성이 최근 결별하였다"고 밝혔는데요. 소속사 측은 "전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