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나 과감한 상체 몸매 노출 수트 핏 실물 나이 키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2. 22. 18:51
반응형
728x170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가 과감한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됐습니다.

 

22일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핑크 셋업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나나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습니다.

 

 

 

 

 

사진 속 나나는 핑크 셋업을 입고 늘씬한 몸매를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나나는 상체 노출로 과감한 모습을 보여주며 잘록한 허리라인을 자랑했습니다.

 

또 나나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물오른 미모와 매혹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나나는 지난해 종영한 MBC 드라마 '오! 주인님'에 출연했습니다. 또 웹드라마 '복제인간'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나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in_a_nana/

 

 

 

 

 

나나 나이 키 몸매 실물 근황 영화 방송 논란 결혼 인스타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가 섹시한 드레스 자태를 인증해 화제가 됐습니다. 1일 가수 겸 배우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new year 2022"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인증 사진을 게

darkening.tistory.com

 

 

유이 나이 키 몸매 꿀벅지 각선미 아버지 결혼 열애 이상윤 강남 광희 인스타

배우 유이가 미우새에 출연해 배우 백일섭에게 처음 술을 배웠다고 고백했는데요. '고스트 닥터'에 출연 중인 유이는 비와 촬영 당시 김태희가 커피차를 아주 조그맣게 티를 내서 보냈다고 하며

darkening.tistory.com

 

 

설현 나이 키 필라테스 몸매 인스타그램 살인자의 쇼핑목록

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설현은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필라테스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인스타그램 사진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