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2’의 배우 조인성이 메이킹 영상 속 다양한 모습들로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영상 속 조인성은 포스터 및 티저 촬영을 위해 새롭게 영업할 마트에 도착, 이전 시즌보다 더욱 확장된 규모에 다소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조인성은 쉬는 시간 틈틈이 마트 안 정육, 청과, 잡화, 부엌 등 여러 코너를 구석구석 돌아다니며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물품들을 체크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어쩌다 사장2'로 돌아온 배우 조인성의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논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인성 프로필 나이 키 가족
조인성의 고향은 서울이며 1981년 7월 28일 출생으로 나이는 40세입니다. 다리가 길기로 유명한 조인성의 키는 186cm이며 몸무게는 76kg입니다.
조인성의 학력은 서울고명초등학교, 천호중학교, 배제고등학교, 전남과학대학교 모델이벤트과 중퇴,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 제적입니다. 수업일수를 채우지 못해 제적처리 되었다고 하네요.
조인성의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남동생은 경리단길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인성 데뷔 모델 배우 드라마 영화
조인성은 1998년 지오지아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대표적인 미남 배우로 2000년 드라마 '학교 3'의 김석주 역으로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박경림과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2001년 드라마 '피아노'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하며 2004년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로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특히 '주먹 울음'은 많은 패러디를 낳기도 했습니다.
이후 2005년 고현정과 함께 '봄날'에서 호흡을 맞추기도 했으며 2006년에는 영화 '비열한 거리'에서 열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그 밖에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영화 '쌍화점', '안시성', '모가디슈'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인성은 예능 '어쩌다 사장'에 차태현과 함께 출연하며 초보 사장 케미는 물론, 시골 마을의 소소한 정경과 감성을 녹여내 안방극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으며 시즌 2가 2월 17일 방송됩니다.
조인성 광고 리즈 비율
조인성은 주연급 배우로서는 출연 작품 수가 적은 편이지만 광고 출연은 상당히 많은데요. 16년간 드라마, 영화 등에서 주연급으로 출연한 작품이 10개 내외 정도인데 반해 광고는 약 50여 편을 찍었습니다.
음료수, 커피, 제과, 의류 등 많은 광고에 출연해 광고 모델로서도 톱스타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조인성은 조각같은 얼굴과 큰 키, 모델 비율을 지녔는데요. 캐주얼 정장룩을 유행시키며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떠오르기도 했던 리즈 시절의 조인성은 여러 광고에 출연했습니다.
조인성 고장환 카드 논란
군 복무 당시 개그맨 고장환과 인연으로 친하게 지냈는데 고장환이 과거 조인성의 전화번호를 허락도 없이 카드사에 알려줘 조인성이 분노해 인연이 끊겼다고 밝혀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조인성을 배려하지 않은 내용이라며 부적절했다는 비판이 많았으며 이 이야기가 알려진 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조인성은 마음의 상처를 받았으며 양쪽 눈탱이를 맞은 것 같다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조인성 결혼 열애
조인성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과거 신민아, 고현정, 김민희, 공효진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신민아는 모델 시절부터 친분을 쌓았으며 같은 소속사에 같은 대학교 수업을 다니며 열애설이 났지만 열애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으며 고현정과는 드라마 '봄날'에서 진한 키스신을 보이기도 하는 등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김민희와는 실제 연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친분을 유지하다가 지인과의 모임 자리에서 본격적으로 가까워졌으며 주로 차에서 데이트를 했으며 2개월 만에 열애 사실을 들키자 열애를 인정하기도 했으며 서로 바쁜 활동으로 약 1년 6개월 만에 결별하게 됩니다.
과거 조인성은 인터뷰에서 사랑을 시작하면 상대방에게 푹 빠져 헌신한다며 '몸 바쳐 연애 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어쩌다 사장2로 돌아오는 배우 조인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