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영(36) 측이 ‘은둔 재력가’와의 열애설과 관련해 “촬영 중이라 사실 확인이 늦어지고 있다”는 입장을 전하고 있는데요. 박민영의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현재 박민영씨가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촬영에 임하고 있어 사실 관계 확인이 늦어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박민영과 관련해 “정확한 입장을 신속히 전달 드리지 못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오전 디스패치에 따르면 박민영은 4세 연상 연인 강모씨와 열애 중며, 박민영과 강씨는 강원도 원주와 서울 청담동 등 서로 집을 오가며 만남을 이어가고 있음을 알렸는데요.
강씨는 빗섬 거래소의 숨은 대주주로, 서울 한남동 최고급 빌라에 살고 있는데 박민영도 이곳에 자주 들른다고 디스패치는 주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5년 통신사 광고 모델로 데뷔한 박민영은 2006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성균관 스캔들’(2010), ‘시티헌터’(2011), ‘힐러’(2014), ‘김비서가 왜 그럴까’(2018)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지난 21일 처음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도 출연 중인 박민영의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남친 열애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민영 프로필 나이 키 가족 집안
박민영의 고향은 서울이며 집안이 미국으로 건너가 어린 시절 미국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녔는데요. 1986년 3월 4일 출생으로 나이는 35세입니다. 미국에서 한국이 그리워 드라마와 영화를 많이 보다가 배우가 되고 싶어 엄마를 설득하고 한국에 돌아와 CF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박민영의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박민영의 학력은 미국에서 건너와 검정고시 합격 후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로 졸업했습니다.
박민영의 MBTI는 ENFP로 알려졌습니다.
박민영 데뷔 배우 활동 영화 드라마 실물
박민영은 2005년 광고 SK텔레콤 'JUNE'으로 데뷔해 2006년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배우 데뷔를 했는데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무식의 대명사 강유미 역으로 인기를 얻으며 이후 '아이 엠 샘', '자명고', '성균관 스캔들', '시티헌터'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인지도를 높이며 인기도 많아졌습니다.
영화로는 2011년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의 주인공을 맡기도 했으며 거의 매년 하나의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영광의 재인', '힐러',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했으며 2022년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에서 '진하경'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2020년 6월 28일에는 유튜브를 시작해 2주만에 구독자 20만 명을 넘기기도 했으며 현재는 약 9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박민영 결혼 열애 남친 이민호 박서준
박민영은 작품 찍을 때마다 열애설이 나는 배우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상대 배우와 케미가 좋아 실제 사귀는 것 아닌지 오해를 사기도 했습니다.
박민영은 2011년 '시티헌터'에 함께 출연한 이민호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으며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습니다. 박민영은 이전 무명시절 SM 연습생인 백민현과도 열애 중인 것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박민영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호흡을 맞춘 박서준과도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당시 부인을 했지만 열애설을 향한 의심은 식지 않았으며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박서준이 박민영의 생일과 같은 연예인 야구단의 등번호 34번을 달았다는 등의 증거들도 계속됐습니다.
하지만 박서준과 박민영은 3년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으며 박민영은 "저는 결혼도 안 하고 결혼할 생각은 없다. 그러나 일과 결혼할 생각도 없다. 지금은 일에 집중할 예정이다. 연기가 재밌을 때 해야 된다고 하더라. 지금은 일을 열심히 하고 싶다"고 말하며 열애설 자체를 부인했습니다.
'기상청 사람들'에 출연 중인 배우 박민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박민영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rachel_my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