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희 나이 키 프로필 결혼 남편 양준무 아들 애프터스쿨 엄마는 아이돌 사건 논란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2. 5. 07:22
반응형
728x170

 

애프터스쿨 출신의 가희가 '엄마는 아이돌'에서 데뷔 무대를 마취고 아쉬움의 눈물을 보였는데요. 마마돌이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장식했지만 멤버들은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가희도 아쉬움에 "우리 그냥 못할걸. 이래 갖고는 망했다. 될 것도 안 된다. 그냥 집에서 애나 보지 우리가 다시 무슨 데뷔냐 그러게 그냥 못할걸. 너무 잘했다"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하며 가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가희의 프로필 나이 키 결혼 남편 애프터스쿨 논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희 프로필 나이 키 가족

 

가희의 본명은 박지영으로 1980년 12월 25일 대구 출생이며 나이는 41세입니다. 가희의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51kg입니다.

 

가희의 가족은 1남 3녀 중 셋째로 알려져있으며 남편 양준무와 2016년 결혼해 슬항 아들 둘을 두고 있습니다. 가희의 학력은 수내고등학교,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졸업했습니다.

 

 

 

가희 과거 백댄서

 

가희는 16살 때 룰라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20살 때 아버지가 강원도에 있는 대학으로 보내려고 하자 서울로 올라와 친구의 집에 머무르면서 댄서 활동을 하며 부모님의 반대에도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육상부를 할 정도로 운동을 많이 했는데 축제 무대에서 춤을 추자 댄스 실력에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모두 놀랐다고 합니다.

 

 

 

'철이와 미애'의 미애를 통해 20살 때부터 댄서 활동을 시작해 활동 3개월 만에 선배들을 제치고 메인 댄서로 무대에 서기도 한 가희는 새로운 안무를 습득하는 속도가 매우 빨랐고 DJ DOC의 'Run To You'의 백업 댄서를 했는데 2000년의 가희는 경력 1년 차의 댄서로 시기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잠깐 활동을 접었고 다시 보아의 백업 댄서로 재기하며 보아, 김현정, YG 소속 가수들의 무대에도 많은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이후 2007년 미국에서 손담비와 함께 S-Blush라는 댄스 그룹으로 활동했으며 한국으로 돌아와 한성수 대표와 애프터스쿨 멤버를 모집하기도 했습니다.

 

 

 

가희 데뷔 가수 방송 활동

 

가희는 2009년 1월 15일 애프터스쿨의 초대 리더로 데뷔 이후 졸업하기 전인 2012년까지 3년동안 리더의 역할을 해왔는데요. 유이와 함께 애프터스쿨의 상징으로 노력파 아이돌로 가희 또한 고생 끝에 데뷔해 애착이 많이 간다고 합니다.

 

 

 

과거 인터뷰에서 꿈이 무엇인지에 대해 "애프터스쿨을 졸업한 뒤에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은 다음, 아이와 함께 애프터스쿨의 무대를 보고 싶다"라고 답하기도 했는데요. 데뷔 당시 28살의 나이로 나이 때문에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애프터스쿨 데뷔 당시에도 10여년 경력의 댄서 출신으로 애프터스쿨의 안무가 겸 선생이기도 했으며 보컬 실력도 뛰어난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최근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맑은 고음역으로도 알려지게 됩니다.

 

가희는 이후 여러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방송에서 졸아 '숙면가희'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며 솔로로도 활동 이후 프로듀스 101에서 참가자들의 안무 스승 역할을 하기도 했습니다. 활동 당시 믹키유천과의 스캔들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애프터스쿨의 군기반장 역할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가희는 애프터스쿨 사건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애프터스쿨은 원래 5명으로 데뷔했는데 기존 멤버와 상의 없이 새로운 멤버가 충원되며 서운한 마음을 갖게 되었고 새로운 멤버가 들어오면 리더로서 다 가르쳐야 했는데 방송에서는 '무서운 언니, 센언니'로 불리며 상처를 받았으며 가희가 왕따였으며 스스로 나오게 됐다고 밝히자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가희 결혼 남편 양준무

 

가희는 2016년 3월 26일 하와이에서 세살 연상 사업가 남편 양준무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남편 양준무는 야외활동 동호회를 하며 알게 된 사이라고 밝히며 프로듀스 101 마지막 회 녹화를 마친 후 바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가희와 남편 양준무는 가희가 뮤지컬을 하고 있을 당시 남편이 찾아왔는데 슈트에 타이까지 하고 온 모습이 너무 섹시하고 멋있게 느껴져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희 남편 양준무의 직업은 인케이스코리아와 비알티엔코리아 대표로 미국에서 청소년 시절을 보냈으며 학력은 캘리포니아에서 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희의 남편 양준무는 2009년 자신이 좋아하던 브랜드를 한국에 들여와 자수성가 사업가로 알려져있습니다. 가희는 2016년 당시 남편의 '100대 재벌설'에 대해 그 소문은 와전된 것으로 남편은 자수성가한 사람이며 검소한 편이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남편 양준무는 가희와의 결혼이 처음이 아닌 재혼에 양준무의 전 부인이 아우디 이사 이연경이라는 이야기가 들리기도 했지만 정확한 사실은 아니라고 합니다. 가희는 결혼 후 2016년 10월 첫째 아들, 2018년 6월 16일 둘째 아들을 출산했으며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새로운 꿈을 키우고 있는 가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ahi_korea/

 

 

선예 나이 키 근황 엄마는 아이돌 원더걸스 탈퇴 결혼 자녀 논란 인스타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하고 있는 선예가 박진영과 선미의 응원에 눈물을 보였는데요. 선미, 박진영과 함께 무대에 오른 선예는 원더걸스로 함께했던 선미와는 13년 만에 무대를 선보이며 박진

darkening.tistory.com

 

 

박지후 나이 키 과거 학력 연기 벌새 지금 우리 학교는 인스타

롤모델 한지민과 함께 와인을 마시며 성인이 된 박지후가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한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후와 첫 데이트. 성인이 된 거 축하해~"라는 글과 함꼐 몇장의 사진을 올렸습

darkening.tistory.com

 

 

미주 나이 키 러블리즈 비글미 남친 결혼 놀면뭐하니 도토페 토요태 인스타

미주, 하하, 유재석의 혼성그룹 토요태가 '놀면 뭐하니?+'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데뷔곡 '스틸 아이 러브 유(Still I Love You)'를 통해 완벽한 합을 완성했는데ㅔ요. 유재석은 "첫 무대를 했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