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연자 나이 키 아모르파티 남자친구 홍상기 결혼 이혼 재혼 재산 노래 유튜브

기다림속너의 2022. 2. 2. 21:14
반응형
728x170

 

 

가수 김연자가 '돌싱포맨'에서 후배들에게 보통 백만 원의 용돈을 준다고 전했는데요. 연예인 후배의 경우에는 격려 차원에서 백만 원을 준다고 하며 조카들은 5만 원, 10만 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장윤정과 탁재훈 등이 세뱃돈을 노리고 물어보자 이와 같이 밝히며 이상민은 계좌번호를 전하려고 하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가수 김연자의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이혼 남자친구 노래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연자 프로필 나이 키 가족

 

김연자는 1959년 1월 25일 광주광역시 출생으로 나이는 63세입니다. 김연자의 키는 154cm이며 몸무게는 47kg인데요. 김연자의 학력은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중퇴, 명예졸업,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명예졸업입니다.

 

김연자의 가족은 현재는 남자친구 홍상기로 김연자가 55세 때부터 연애를 시작했으며 소속사의 대표로 알려졌습니다.

 

 

 

김연자 과거 어린시절

 

김연자는 어릴 적 큰집과 같이 살았는데 할머니가 한 집에서 두 명이 태어나면 안 된다며 둘째인 김연자의 엄마에게 밖에서 낳으라고 해서 마당에서 출산을 했다고도 하는데요. 아버지가 이발소를 해서 손님 앞에서 노래를 시키기도 했으며 이미자 노래를 틀고 연습을 시키기도 했습니다.

 

광주에서 초등학교 때 노래 경연대회에 참가하기도 했으며 '벚꽃 노래 자랑'이 생방송으로 진행되어 중학교에 입학하니 노래자랑에 나왔던 김연자를 알아봤던 학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 열흘 정도 공연장에 따라다니느라 학교에 가지 못해 정학을 당했고 이에 아버지가 차라리 학교를 중퇴하고 서울 가서 가수를 하라며 직접 열차표를 사줬고 미아리의 작은아버지 집에서 지냈지만 광주에서 알아주는 가수 유망주였으나 서울에서는 오디션에서조차 문전박대를 당하기 일수였습니다.

 

이에 어머니와 동생들이 따라서 상경해 동향 출신의 선배 가수 이영숙의 소개로 청계천에 있던 '오아시스 레코드' 사장에게 오디션을 봤고 회사 3층 공장에서 월급 2만 원에 카세트테이프 만다는 일을 하다가 1시간은 2층 연습실에서 연습하고 작곡가 김학송에 노래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어느 날 카바레에 신인가수가 필요하다며 오디션을 보고 낮에 일하고 밤에는 18살로 나이를 속이고 밤무대에서 월 6~7만 원을 받으며 노래 생활을 하며 이미자와 목소리가 비슷해 '제2의 이미자'라고 내세우며 밤무대 활동을 했으며 아버지가 딸이 가수가 됐다며 학교를 못 다니게 했는데 이에 아버지를 원망하고 미워했지만 지금은 아버지께 고마워한다고 합니다.

 

 

 

김연자 데뷔 가수 활동

 

김연자는 1974년 동양방송 '가요 신인 스타' 오디션에서 패티김의 '살짜기 옵서예'로 우승하며 이 날을 데뷔일로 정했다고 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임하룡, 한무와 코미디 프로그램에도 나갔으나 당시 무리한 밤무대에서 목을 다쳐 금방 잘렸다며 15세라는 어린 나이에 트로트를 부르다 보니 미니스커트 입고 노래하는 또래 친구들이 부러웠다고도 합니다.

 

1975년 같은 회사에 있던 송대관의 '해뜰날' 코러스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1976년 MBC 신인가수 선발대회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밤무대 외의 다른 활동이 없던 김연자는 생활고를 탈피하기 위해 1977년 8월 일본으로 건너갔고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을 일본어로 리메이크하며 일본 엔카 가수로 활동을 시작해 1978년 방송에 출연했다가 결혼하게 될 남편 김호식을 처음 만나게 됩니다.

 

 

 

이 결혼은 김연자의 일본 비자 문제에도 해결이 될 것으로 사랑도 얻고 비자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1980년 메들리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으며 1982년 7월 9일 '지구 레코드'와 전속 계약하며 한국 음악사상 최초로 계약금 1억 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1988년 서울 올림픽 주제가로 선정된 '아침의 나라에서' 등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하며 일본에 재진출하며 2001년 7월 일본 법무성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김연자는 아모르파티가 대성공을 하며 나이를 가리지 않고 큰 인기를 얻으며 노래 순위가 역주행하기도 하며 각종 방송과 공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연자 결혼 이혼 남자친구

 

김연자는 1982년 4월 밴드 악단장 출신 재일교포 2세 김호식과 결혼했으며 남편은 18세 연상이었으며 자식이 있는 재혼이었고 김연자는 결혼할 때 인기가 많지 않았고 메들리 앨범이 약간 히트하려고 할 때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연자가 결혼을 서둘렀던 이유는 일본에서 가수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매번 비자를 새로 받아야 했는데 재일교포인 남편과 결혼을 하면 비자 문제가 해결이 되어 김연자는 '좋아하는 사람도 없고 비자도 얻는 일석이조 결혼'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남편은 김연자의 일본에서의 성공에 공을 새우기도 했으며 김연자의 일본 내 기획사 대표를 맡아 김연자의 모든 스케줄과 수입을 관리했으며 김연자가 일본에서 노래만 부를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연자와 남편 김호식 사이에는 자녀가 없었으며 번번이 임신의 기회를 놓치기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2012년 2월 남편과 이혼 조정을 신청했고 5월에 위자료를 한 푼도 받지 못하고 이혼했다고 하는데요. 이혼 사유는 남편과의 성격차이로 인한 갈등과 수입에 대한 관리를 남편이 했는데 회사의 직원들 급여 등으로 돈이 없었다고 합니다.

 

 

 

김연자는 현재는 소속사 대표이자 남자친구인 홍상기와 12년째 연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연습할 때 같은 학원에서 연습해 알아온 세월만 약 50년이라고 밝히기도 했으며 함께 산지는 약 10년 정도 되며 의지하고 같이 살아왔다고 전했습니다.

 

김연자와 홍상기의 결혼은 자꾸 미루게 되며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결혼을 하겠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연자 재산

 

김연자는 이혼화 함께 1000억 원대의 자산이 사라졌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이혼한 전 남편을 믿고 노래만 하면 된다는 말에 열심히 무대에 올랐지만 출연료나 직원들 월급도 몰랐다고 하며 남편이 돈을 어디에 썼는지 모르겠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연자는 삼성동에 있는 쌍용플레티넘에 거주하고 있으며 아파트는 20억대의 시세로 알려졌습니다.


김연자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NeEzosXxZobt-n-ijETjbg

 

 

임원희 나이 키 미우새 다찌마와리 결혼 이혼 아내 여친 재산 괴체 솔지

배우 임원희가 미우새에서 만나던 여친과 작년 말에 헤어졌다고 충격 고백을 했습니다. 임원희는 “나는 여자친구 있다가 작년 말에 헤어졌다”라고 폭탄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는데

darkening.tistory.com

 

 

홍지윤 나이 키 인스타 해킹 미스트롯2 노래 비키니 고향 동생 결혼 망부석

미스트롯2 준우승을 한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인스타그램 해킹을 당했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홍지윤은 동생 인스타에 “안녕하세요 홍지윤입니다. 제 인스타가 해킹을 당해서 동생 아이디를

darkening.tistory.com

 

 

제니 나이 키 샤넬 블랙핑크 열애 남친 지디 엄마 인스타

블랙핑크의 제니가 화보 사진을 올리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는데요. 다양한 컨셉의 여러 패션을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는 31일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