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일뿐이고 전 도시를 감염시키는

기다림속너의 2012. 11. 27. 16:20
반응형
728x170

구일뿐이고 전 도시를 감염시키는

 

 

하지만 그건 시체 한 구일뿐이고 전 도시를 감염시키는 건또 다른 문제예요곧 알게 될 테지좀 전에 기회에 대한 얘길 했지네당장 논의해야 할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그 말은 그게 뭐가 됐든문제가 있다는 뜻이로군아니면 내가 원치 않는다면혼자 진행시키겠단 뜻이든지그렇진 않아요,테러 위협이 있는 상황에서각하의 시선을 산만하게하고 싶지 않아서예요난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있는 사람이야, 무슨 일이야?킬러의 선거 전략집 말인데복사본을 입수하면 어떨까요?할 건지어떤 문제를 걸고 넘어질 건지모든 게 들어 있죠어떻게 입수한단 거지?자세한 건 아실 필요 없어요놀랍구나뭐가요?궁금해, 내가 절대로 이런 일에동의하지 않으리란 걸 알 텐데형, 난...셰리와는 달라요그냥 저절로 굴러들어 온 건데왜 보면 안 된다는 거죠?너와 난 이제개인적인 관계가 아냐내 행정부의 방침에익숙해져야 해난 각하의 정권을4년 더 연장하려는 거예요알았어요정 뜻이 그렇다면그게 내 뜻이야킴, 일은 다 했어?많이 했어요아빠의 패널로데이터를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