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멍뭉미 넘치는 엄친아 스펙 매력 알아보자
에릭 남이 이번주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주 게스트는 에릭남과 가수 소유,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동준 그리고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참여하여 너 말고 니 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에릭남의 한국명은 남윤도로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태어난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국적은 미국이며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키 175cm에 몸무게 62kg으로 멍뭉미 넘치는 귀여운 얼굴과 미소 그리고 여심을 녹이는 달콤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릭남은 연예계의 대표 엄친아로 알려져 있는데요. SAT에서 800점 만점에 750점을 맞았다고 하며 미국의 뉴 아이비리그라 불리우는 명문 보스턴 칼리지대에서 국제관계학 학사를 따고 미국의 대형 금융 컨설턴트 회사에 취업해 억대 연봉을 받게 되었지만 가수의 꿈을 포기할 수 없어 직장을 그만 두고 한국으로 와 2011년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2에 참가 하였습니다.
위대한 탄생에 참가한 에릭남은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top5 성적으로 하차하였습니다. 2013년 천국의 문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한 에릭남은 그해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 활약하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한국에 내한한 해외스타들을 인터뷰하며 뛰어나고 유창한 영어실력과 센스있는 진행으로 기존의 리포터들과는 차별화 된 모습으로 좋은 인상을 남기며 해외스타들에게도 큰 호감을 샀습니다.
대표적으로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은 공개적으로 에릭남에게 호감을 표시하며 번호까지 받아갔다고 하며 제이미 폭스도 인터뷰 후 자신의 sns에 에릭남을 폭풍 칭찬하는 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미란다 커, 맷 데이먼, 패리스 힐튼,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 많은 해외 스타들과 인터뷰를 하였고 개인적인 친분과 인맥을 쌓았는데요. 특히 클로이 모레츠와는 가족끼리 만나서 식사까지 한 절친사이로 알려졌습니다.
에릭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ealericnam/
소유 솔로 데뷔 섹시는 쉽니다 청순으로 돌아온 기우는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