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희 남편 박상준 판사 나이 여행말고 미행(美행)
박진희가 SBS 플러스의 프로그램 여행 말고, 美행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방송에서 박진희의 남편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고 전해졌는데요. 그간 박진희는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남편에 대해 언급하였고 5살 연한의 훈남이라고 알려졌지만 실물이 공개된 적이 없어 이번 박진희의 남편 공개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박진희의 남편은 박상준씨로 현재 순천 법원에서 판사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박진희는 지난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편과 10개월 열애 끝에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 당시 속도위반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결혼 6개월만에 2014년 딸을 낳았는데요. 박진희는 2015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여 결혼 준비 중에도 임신 사실을 몰랐다며 남편이 임신 사실을 알고 안 좋아하면 어쩌나 걱정도 했지만 다행히 너무 좋아하더라고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박상준 판사는 결혼 당시 국내 대형로펌인 김앤장에서 근무를 하였는데요. 결혼 이후 변호사에서 판사로 직종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박진희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생일이 1월이라 빠른 78로 학교는 77년생들과 같이 다녔다고 하네요. 박진희는 키 167cm에 몸무게 48kg으로 데뷔초에는 성숙해보인다는 평이 많았지만 현재는 오히려 동안미모로 불리우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박진희는 자연미인으로도 유명한데요. 예쁜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어린 시절 MBC 합창단원으로 활동을 하며 만화주제가나 어린이 드라마 주제곡을 부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나왔으며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를 취득하였습니다.
박진희는 1996년 청소년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하였고 이후 1998년 영화 여고괴담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영화 간첩 리철진, 연풍연가, 산책, 하면 된다, 연애술사, 만남의 광장, 궁녀, 달콤한 거짓말, 친정 엄마, 청포도 사탕. 드라마 카이스트, 성난 얼굴로 돌아보라, 비단향꽃무, 그대를 알고부터, 돌아와요 순애씨, 쩐의 전쟁,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자이언트, 발효가족, 구암허준, 기억, 오 마이 금비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박진희는사회복지와 환경 운동, 기부와 봉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를 하고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때문에 대학원진학을 할때 전공으로 사회복지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2007년 서해안 원유 유출 사고 기름 제거 작업에 박진희가 남몰래 봉사활동에 참가한 모습이 누리꾼에게 포착되어 알려지며 칭찬을 받기도 하였고 환경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활동하고 있으며 전기 자동차를 애용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예계 공식 에코배우 1호로 불리우기도 하는 박진희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박진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co_j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