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한혜리 승리 냉정한 심사평 탈락 참새가 아니잖아

기다림속너의 2017. 11. 12. 13:21
반응형
728x170

한혜리가 믹스나인에 출연하였으나 승리의 냉정한 평가 속에 눈물을 흘리며 탈락했습니다. 10일 방송된 믹스나인 3회 스페셜 선공개 영상에서 한혜리의 오디션이 공개되었는데요.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승리의 냉정한 심사평이 공개되었습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로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혜리의 오랫만의 TV 출연 소식에 많은 팬들이 반가워했을텐데 탈락을 했다고 하니 아쉬움이 클것으로 보입니다.





한혜리는 이날 오디션에서 보는 대로 귀엽지 않느냐며 자신감을 보이고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불렀습니다. 그러나 불안정안 음정으로 분위기는 냉랭해졌는데요.





승리는 본인의 노래가 괜찮다고 생각하냐고 물었고 한혜리는 긍정적인 성격이라고 답하였는데 승리는 긍정적인게 혜리양한테 좋아보이지 않는다고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이어 귀여운 외모와 목소리로 팬들에게 짹짹이라고 불린다지만 노래 부를 땐 짹짹거리면 안 된다. 참새가 아니지 않느냐고 다소 냉정한 심사평을 하였고 한혜리는 눈물을 보이며 탈락을 해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한혜리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입니다. PRODUCE 101 시즌1에서 12위를 차지하며 누구보다 아쉬운 탈락을 했는데요. 이후 2016년 아이비아이로 데뷔하였으나 짧은 활동 후 멤버들은 각자의 길로 돌아갔습니다. 한혜리의 키는 159cm이며 몸무게는 42kg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좋은 모습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화이팅~!


한혜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e_9.9/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