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화가 머슬매니아에서 특전사로 변신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난 8일 경기도 이천의 육군3공수여단에서 열린 국방일보 ‘좌충우돌 병영체험’에 참가한 이연화는 특전사복을 입고 완전 무장을 한뒤 특전사 훈련을 받았습니다. 이연화는 이날 모형탑 강하훈련, 송풍 훈련, 레펠 훈련에서 합격점을 받았다고 하네요.
국방일보가 이연화의 훈련참여 사진을 공개하자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졌는데요. 훈련과정을 마친 이연화는 명예 특임대원으로 임명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디자이너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연화는 2년 전 청각장애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학생 때는 학생회장도 했을 정도로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성격이었지만 당시에는 삶을 버리고 싶을 정도로 많이 힘들었다며 운동을 통해 아픔을 딛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수술과 치료를 통해 30%정도 기능이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피트니스 대회인 2017년 머슬매니아 상반기 세계대회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 커머셜 모델 부문 5위, 2017년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 패션 여자 모델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창간하는 한국 플레이보이지의 제1호 플레이메이트이자 플레이보이지의 상징인 센터폴드의 주인공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연화는 1991년 생입니다. 올해 나이 27살인데요. 키 174cm에 몸무게 51kg으로 우월한 기럭지와 탄탄한 몸매 예쁜 얼굴을 가졌습니다.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기도 한 뇌섹녀입니다. 경희대학교 예술학과와 디자인학과를 복수전공하였는데요. 4년 연속 수석을 한 장학생이었다고 하네요.
이연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