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말론 거스 주소를 찾았다며지금

기다림속너의 2012. 11. 27. 16:17
반응형
728x170

말론 거스 주소를 찾았다며지금

 

 

오늘 왜 그래?모든게 비밀이잖아가족에 관한 일이야말해 봐, 가루는 가지고 있어?물론이죠몇 시에 전달할까요?오늘 밤,7시 반쯤 와이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지한번 더 말해 줄래요?넌 코카인을 주고 난 돈만 주면 돼그게 그렇게 힘드냐?아뇨, 아주 분명해요네미쉘이에요보건원에 시체로 버려졌던거스의 주소를 찾았어요얼마나 최근의 주소야?두달 전요LA경찰팀을 보내고 체이스와내가 갈 때까지 기다리라고 해알았습니다체이스, 가자주소 찾았어요?그래잭이 도착할 때까진팀을 투입하지 마이봐피터 말론 거스 주소를 찾았다며지금 전달하려고 해요더 새로운 정보는 없어?한 시간 더 검색할 순 있지만더 나은 정보가 나온단 보장은 없죠한 시간이나 낭비할 순 없어잭과 체이스에게 송신기를 달아내가 상황을 분석하면 우리가실시간으로 작업할 수 있어뭐 건진 거 있어?거스가 마약 판매하다가체포됐던 주소예요얼마나 최근 건데?2달 전요, 파일에 다 나와 있어요의료 장비예요, 보건원에서우리 모두 갖고 있으래요고맙다, 얘야조심해빨리 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