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이동욱 슈퍼맨이 돌아왔다 파리 지방시 패션 나이 키 몸매 군대 공유 도깨비 이상형

기다림속너의 2017. 10. 20. 14:16
반응형
728x170

이동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4주년 특집에 출연해 대박이와 재회한다고 하네요.

이동욱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촌특집에 출연해 이동국과 가족들을 만나 훈훈하고 자상한 삼촌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호감을 샀었는데요. 

이번 만남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을지 궁금하네요.








이동욱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키 184cm에 몸무게 72kg으로 훤칠하고 탄탄한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1999년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MBC 베스트극장 - 길밖에도 세상은 있어로 연기자로 데뷔하였습니다.

학교 2 후반부에 합류했으며 연이어 학교 3에도 출연하였고 이후 러빙 유 레츠 고 마이걸 달콤한 인생 호텔킹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2009년 군대에 입대한 이동욱은 공유와 같은 부대에 입소하게 되었는데요. 군대 선후임으로 만남 두사람은 그때부터 친분을 유지했다고 하네요. 





군 전역 후 여인의 향기로 꽃받침 + 나요~ 라는 유행어를 만들며 성공적으로 복귀를 한 이동욱은 강호동과 강심장 mc를 맡기도 했습니다.

2016년에 이동욱은 인생작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김은숙 작가의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에 저승사자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도깨비는 초초초~ 대박이 났고 주인공 공유 못지 않게 저승이 이동욱의 인기도 치솟았는데요.

공유와의 브로맨스 유인나와의 절절한 로맨스 왕여의 퇴폐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국내에서의 인기는 물론 한류스타로 거듭나게 됩니다. 





최근 지방시 파리 패션위크에 이동욱이 한국 대표로 초대되었는데요. 파리 현지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동욱은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세련된 매너로 글로벌 패션 피플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파리 현지인들에게도 조각같은 외모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무리 봐도 훈훈하네요. ㅎㅎ..



이런 훈남 이동욱의 이상형은 어떤 여자일지 궁금한데요.

얼마전 이동욱이 밝힌 자신의 이상형은 잘먹고 지혜로우며 대화가 잘 통하는 분 거기에 외모는 예쁜 여자라고 하네요.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이라고 하는데요. 빨리 좋은 작품에서 만나고 싶네요.


이동욱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dongwook_official/


2017/10/20 - 도시어부 홍수현 몸매 매드독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류화영 너무했네!

2017/10/19 - 한지우 결혼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남편 리틀 송혜교?

2017/10/19 - 인생술집 남궁민 이시언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진아름 결혼 성형 군대

2017/10/19 - 해피투게더 김재원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결혼 부인 살인미소 원조꽃미남

2017/10/19 - 택시 김민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결혼 남편 이지호 딸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