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자신의 트위터에 김정숙 여사를 비난하는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정미홍씨는 김정숙은 대통령 전용기에 반입 금지된 나무 음식물들을 실어 날라서 또 국가망신을 시켰다며 도대체 권력을 쥐면 법은 안 지켜도 되는 줄 아는 모양이다라고 지적하였습니다.
이어 자기 아들 공직에 불법 취업시켜서 일 안해도 퇴직금받는 신공을 보여주고 애꿏은 공무원들만 처벌받게 하더니 청와대 차지하니까 이제 세상이 다 자기 것 같으냐며 취임 넉달도 안돼 옷 값만 수억을 쓰는 사치로 국민의 원성을 사는 전형적인 갑질에 졸부 복부인 행태를 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사치부릴 시간에 영어 공부나 좀 하고, 운동해서 살이나 좀 빼라. 비싼 옷들이 비싼 태가 안 나요라고 덧붙이는 등 많은 이들에게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앞서 지난 3월에도 막말 논란에 휩싸인 바 있는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을 주도하는 세력에 대해 비판하며 주는 대로 받아먹는 국민들이 한심하다는 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또 세월호 사건에 대해서는 처음부터 세월호를 건져내야 한다는 것에 반대했다며 인명을 귀하게는 여기나 바닷물에 쓸려갔을 지 모르는 그 몇 명을 위해 수천억을 써야겠냐고 말해 누리꾼들로부터 지탄받디도 하였으며 3월8일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심판을 앞두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탄핵이 인용된다면 제가 먼저 목숨 내놓겠다는 글을 올렸다가 화제가 되자 다음날인 3월9일 불의에 맞서 끝까지 싸우겠다는 걸 강력하게 천명한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정미홍이 화제가 된 가운데 가운데 그녀의 이력에도 새삼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정미홍은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1982년부터 1993년까지 KBS 간판 아나운서로 근무하며 서울시 최초 홍보 담당관을 역임했습니다. 특히 1988년에는 서울 올림픽 메인 MC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정미홍은 과거 희귀 난치병 루푸스를 극복한 사실로도 유명한데 루푸스는 피부, 관절, 혈액과 신장 등 각 기관과 조직에 만성 염증을 일으키는 면역 질환입니다. 정미홍은 15년간 루푸스 투병 생활을 하며 장기간 혼수상태에 빠지기도 했고 사망위기도 두 번이나 겪었다고 여러 차례 인터뷰를 통해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2017/10/05 - [유용한정보/스타] - 정겨운 결혼 웨딩사진 공개 미모의 음대생 신부는 누구? 정운 이혼 재혼
2017/10/03 - [유용한정보/스포츠] - 이승엽 은퇴경기 홈런 승짱 이승엽 이송정 부인 은퇴식에서의 모습은?
2017/10/03 - [유용한정보/스타] - 김준희 이대우 결별?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사진 삭제 쇼핑몰은?
2017/10/02 - [유용한정보/사회] - 라스베이거스 역대최악 총기난사 총격범 64세 외톨이 늑대 범인 난사범
2017/10/01 - [유용한정보/TV] - 미운우리새끼 안정환 이혜원 나이 키 결혼 가족 리즈 옛날엔 진짜 잘생겼었는데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