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3기 순자 한소영 나이 연봉 회사 돌싱 혼인 이력 숨겨

기다림속너의 2023. 4. 6. 18:18
반응형
728x170

 

'나는 솔로' 13기 순자 한소영이 이혼 사실을 숨기고 출연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순자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솔로 13기 광수와 제작진,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과드린다."며 "결혼 전제 프로그램을 신청할 때 배우자 선택에 큰 영향을 준 결혼 이력(2016.04)을 숨겼는데, 이기심과 짧은 생각 때문에 일반 기수로 출연을 신청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솔로 13기 순자 이혼 숨기고 방송 출연

 

"이미 사과하기에는 너무 늦었지만, 지금도 저는 모두에게 진실을 말하고 진심으로 사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제작진이 공개 사과할 기회를 줬지만 이기심에서 다 놓쳤고, 편집 이유를 모른 척 해왔습니다."라고 전했는데요.

 

"나는 솔로 제작진뿐만 아니라 13기 출연진에게도 큰 피해를 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특히 13기 광수는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모든 매력을 보여주지 못했고 마음까지 아프게 했습니다."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13기 순자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깊이 사과드리며, 어떤 말이나 행동으로도 상처받은 분들의 아픔이 해소되지는 않겠지만 평생 사과와 함께 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순자는 지난 5일 방송된 '나는 솔로다' 13기 최종회에서 광수와 마지막 커플이 됐지만 실제 커플로 이어지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의 마음을 짐작할 수 있는 내용이 통편집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에 '나는 솔로' 홍보사 측은 6일 "제작진이 편집과 출연진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며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습니다.

 

 

 

나는솔로 13기 순자 나이 연봉 회사

 

나는솔로 13기 순자 한소영의 직업은 아마존의 클라우드 엔지니어로 알려졌는데요. 직장동료가 직접 밝히며 연봉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연봉은 2억이 넘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나이는 1988년생으로 35세로 알려졌습니다.

 

2023.04.05 - [분류 전체보기] - 황영웅 나이 키 고향 학폭 정리 과거 문신 하차 소속사 팬카페

 

황영웅 나이 키 고향 학폭 정리 과거 문신 하차 소속사 팬카페

황영웅 소속사 통해 입장 밝혀 학폭으로 불타는 트롯맨에서 하차한 황영웅이 새 소속사 더 우리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며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황영웅 팬카페에 올린 글을 통해 가수로서 활

darkening.tistory.com

2023.04.01 - [분류 전체보기] - 임지연 프로필 나이 키 더 글로리 이도현 열애 인간중독 노출 결혼

 

임지연 프로필 나이 키 더 글로리 이도현 열애 인간중독 노출 결혼

더 글로리 임지연 이도현 열애 넷플릭스의 화제작 '더 글로리'에 출연한 배우 임지연(33)과 이도현(28)이 열애 중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1일 "두 사람이 친한

darkening.tistory.com

2022.05.25 - [분류 전체보기] - 김한나 나이 키 프로필 치어리더 몸매 레전드 실물 결혼 인스타

 

김한나 나이 키 프로필 치어리더 몸매 레전드 실물 결혼 인스타

야구 시즌이 한창 중에 치어리더 3대장으로 불리는 김한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인기를 얻기 시작한 김한나는 2019년 맥심 5월호 표지 모델이 되기도 했는데요. 발랄하면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